인천, '유아 무료축구교실' 접수
OSEN 허종호 기자
발행 2011.02.28 16: 51

인천 유나이티드 프로축구단이 오는 3월 말부터 실시하는 '유아 무료축구교실'의 참가 신청서를 접수한다.
인천 구단에 따르면 '2011 인천 유나이티드 아카데미 유아 무료축구교실'은 인천 전지역 유치원과 어린이집을 대상으로 운영하며 오는 3월 10일까지 신청할 수 있다.
'유아 무료축구교실'은 3월 말부터 11월 말까지 서구 포스코파워 신석체육공원 인조잔디구장과 연수구 인천구단 승기연습구장에서 수업을 진행하며 상·하반기 2회씩 모두 4회 수업을 받을 수 있다.

인천 구단 어린이축구교실인 아카데미 감독과 코치진이 강사로 나서 어린이들을 지도하며 인천 선수들도 축구교실에 참가하는 유치원에 방문, 일일교사로 활동할 예정이다.
'유아 축구교실'은 달리기, 점프 등 기본운동과 근력, 순발력, 지구력 등 운동능력 향상과 함께 예절교육, 율동, 게임 등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꾸며진다.
인천 구단의 '유아 무료축구교실'에 참가를 원하는 유치원과 어린이집은 인천구단 홈페이지(http://academy.incheonutd.com)의 모집요강을 확인 한 뒤 신청서를 직접 작성하면 되며 자세한 내용은 구단 운영팀(032-423-1500)으로 문의하면 된다.
sports_narcotic@osen.co.kr
 
<사진> 인천 유나이티드 제공.
화보로 보는 뉴스, 스마트폰으로 즐기는 ‘OSEN 포토뉴스’ ☞ 앱 다운 바로가기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