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라고나 온라인, 동시접속자수 3만 3천 돌파
OSEN 고용준 기자
발행 2011.03.01 10: 20

드라고나 온라인의 상승세가 꾸준하다. 라이브플렉스는 자사가 개발하고 서비스하는 MMORPG ‘드라고나 온라인(이하 드라고나)’이 지난 2월 28일 최고 동시접속자수 3만 3000명을 넘어섰다고 전했다.
지난 2월 17일 정식서비스에 돌입한 ‘드라고나’는 사용자의 꾸준한 증가로 지난 달 26일 신규 서버를 열었으며, 이후 주말 동안 최고 동시접속자수가 3만 3000명을 넘어서는 등 지속적인 유저 유입과 함께 인기몰이를 하고 있다. PC방 이용 자료인 게임트릭스 지표에서도 2월 27일 기준 전체 게임순위 19위, RPG 장르내 8위까지 올라서는 등 꾸준한 상승세를 보이고 있다.
‘드라고나’는 캐릭터의 부분 또는 전신의 변신을 통해 강력한 힘을 발휘하는 ‘빙의 시스템’과 다양한 대전 시스템, 그리고 누구나 편하게 즐길 수 있도록 설계된 자동이동 네비게이션 및 알림이 시스템 등이 호평을 받고 있다.

또한, 지난 2월 26일 유저간의 자유로운 전투가 가능한 다크필드가 추가되었고 3월 3일에는 신규 캐릭터인 스카우트가 업데이트 예고되는 등 빠른 콘텐츠의 추가도 유저들의 만족도를 높이는 요소로 작용하고 있다.
scrapper@osen.co.kr
화보로 보는 뉴스, 스마트폰으로 즐기는 ‘OSEN 포토뉴스’ ☞ 앱 다운 바로가기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