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준규 “한국전자담배 ‘건강한 흡연문화 만들기’ 캠페인에 동참할 것”
OSEN 강희수 기자
발행 2011.03.01 10: 33

㈜한국전자담배(대표: 김한기)가 18일 대한민국 대표 카리스마, 영화배우 박준규를 홍보대사로 위촉한다고 밝혔다. ㈜한국전자담배는 박준규에게 전자담배에 대한 올바른 인식과 정품 전자담배에 대한 정확한 정보를 제공하고 홍보대사증을 전달했다. 
 
박준규는 “하루에 담배를 한 갑 이상 태우는 애연가였는데 ㈜한국전자담배의 We-Top 제품을 알게 되어 최근엔 연초담배의 흡연량이 눈에 띄게 줄었다”고 전했다.

이처럼 현재 연예인농구단 레인보우스타즈에서 팀을 이끌고 있는 박준규가 결정적으로 연초담배를 줄이고 전자담배를 피우게 된 것은 평소 많은 흡연량 때문에 건강에 대해 걱정하던 중 함께 운동을 즐기는 팀 동료 및 연예인 동료들의 적극적인 의견을 수렴한 결과다. ㈜한국전자담배의 We-Top이 그의 선택.
이에 따라 ㈜한국전자담배(대표:김한기)는 박준규에게 제품에 대한 특징과 건강한 흡연에 대한 방법을 전달했고, 박준규는 이와 같은 내용에 대해 뜻을 같이 하겠다며 ㈜한국전자담배의 홍보대사로 활동하기로 했다.
박준규는 “공인으로서 특정제품의 홍보대사 활동을 하는 것이 쉽지 않은 사항이지만 심사숙고 한 끝에 결정한 것”이라며 “그만큼 신뢰가 가는 제품이라 선택했다”고 밝혔다.
더불어 그는 “앞으로 연예인 농구단을 이끌며 단원들과 함께 ㈜한국전자담배의 ‘건강한 흡연문화 만들기 캠페인’에 동참하고, 보다 많은 연예인들에게 전자담배를 통한 건강한 흡연과 깨끗한 흡연문화를 전파하는 데 앞장서겠다”는 포부를 덧붙였다. 
한편 ㈜한국전자담배는 대한민국 정품 전자담배의 선두주자로 ‘국민건강 나라건강’을 모토로 소비자들에게 단순히 전자담배만 판매하는 것이 아니라 흡연자와 비흡연자의 완충공간을 만들고 건강한 흡연문화를 만들기 위해 지속적인 홍보활동을 펼치고 있다. /생활경제팀 osenlife@osen.co.kr
화보로 보는 뉴스, 스마트폰으로 즐기는 ‘OSEN 포토뉴스’ ☞ 앱 다운 바로가기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