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그대를 사랑합니다’가 관객들 사이에서 꾸준한 입소문을 모으며 개봉 셋째 주에도 예매율 3위에 오르는 저력을 보이고 있다.
영화진흥위원회 입장권통합전산망에 따르면, 2월 17일에 개봉한 영화 ‘그대를 사랑합니다’는 1일 5만 4311명의 관객을 동원하며 일일 박스오피스 6위, 누적관객수 46만 6353명을 기록했다. 50만 관객 돌파를 코 앞에 두고 있다.
'그대를 사랑합니다'는 ‘블랙스완’ ‘아이들...’ ‘아이엠넘버포’ 등 국내외 신작들의 대대적인 공세에도 불구하고 꾸준한 입소문을 불러 모으고 있다. 다수의 관객들은 “영화를 보고 온 사람들이 모두 폭풍감동이라고 꼭 보라고 강추를 하고 있다. 영화가 극장에서 내려가기 전에 꼭 보고 싶은 영화이다”고 밝혔다.

영화예매율 현황도 높은 스코어를 기록하고 있다. 영화진흥위원회 실시간 영화예매 집계에 따르면, ‘그대를 사랑합니다’는 11.16%의 예매율로 예매순위 3위를 기록하고 있다. 이에 앞서 1위는 ‘블랙스완’(19.87%), 2위는 ‘컨트롤러’(16.29%)의 순서였다.
영화 ‘그대를 사랑합니다’는 노년에 한 여자를 만나 사랑에 빠진 한 남자와 평생을 함께 산 부인과 끝까지 함께 생을 마감하고픈 또 다른 남자, 두 커플의 가슴따뜻한 사랑이야기를 그린다. 이순재, 윤소정, 송재호, 김수미가 주연을 맡아 깊이 있는 연기를 선보인다.
crystal@osen.co.kr
화보로 보는 뉴스, 스마트폰으로 즐기는 ‘OSEN 포토뉴스’ ☞ 앱 다운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