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1 S/S 하이 퀄리티 스타일링 제안해
2011년 S/S 시즌 컬렉션은 유난히 뉴트럴 컬러와 비비드 컬러, 네온 컬러 등의 다양한 컬러군이 나타나 오감을 만족시키는 패션을 선보였다. 그 중 가장 주목할 만한 컬러는 네온컬러가 바랜듯한 브라이트 컬러다. 매 해마다 봄에는 파스텔톤의 컬러가 유행을 했고, 이 컬러는 많은 여성들의 구매욕을 자극했으나 지속적으로 레트로 무드가 이어지면서 비비드 컬러, 네온 컬러의 영향이 있었던 것으로 추측된다.
컬렉션과 같이 현재 패션시장도 네온컬러가 바랜듯한 브라이트 컬러로 가득하다. 이 컬러군은 현재 많은 여성들로부터 사랑받고 있으며, 봄신상 원피스, 트렌치코트, 니트, 레깅스 등 다양한 아이템에 적용되고 있다. 또한 차분한 뉴트럴 컬러와 잘 어울려 포인트 컬러로도 많이 애용된다.

현재 여성의류 쇼핑몰 중 이러한 브라이트 컬러를 잘 표현해 내고 있는 쇼핑몰 중에 하이퀄리티 봄신상 스타일링을 제안하는 ‘엣더’(www.atthe.co.kr)가 있다. 엣더는 특히 봄신상 원피스를 주력으로 스타일링을 제안하고 있으며 뉴트럴 컬러에 네온컬러가 바랜듯한 브라이트 컬러를 매치해 차분한 듯 하면서 상큼한 스타일을 선보이고 있다. 엣더의 상품들이 대부분 심플한 솔리드 원단으로 제작되어 있지만 톡톡튀는 컬러매치로 밋밋함을 전혀 찾아볼 수 없으며, 뉴트럴 컬러와 함께 매치해 부담스럽지 않다.
트렌디한 봄신상 원피스 스타일링을 제안하고 있는 여성의류쇼핑몰 엣더의 스타일리스트는 “다가오는 봄을 맞이해 전체적인 스타일링을 밝게 했다. 또한 많은 여성들이 좋아하는 소프트한 컬러의 원피스 스타일링을 선보이고 있어 고객들의 호응도가 좋다. 앞으로도 미니멀하지만 트렌디한 스타일링을 선보이기 위해 연구하도록 하겠다”라고 밝혔다. /생활경제팀 osenlife@osen.co.kr
화보로 보는 뉴스, 스마트폰으로 즐기는 ‘OSEN 포토뉴스’ ☞ 앱 다운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