벌써부터 많은 수험생들이 올해 말에 있을 항공운항과 입시준비를 위해 빠르게 새로운 도약을 준비하고 있다.
J.F. 케네디는 '승자는 구름 위의 태양을 보고 패자는 구름 속의 비를 본다'고 말했다. 무엇이든 마음먹기 나름이다. '난 할 수 있다'는 자신감을 갖고 본격적인 항공운항과 입시 면접을 준비한다면 늦을 것도 없고 또 마냥 이른 것도 없다.
항공운항과 입시학겹을 위해서는 자신에게 맞는 항공운항과 입시학원의 선택이 중요하다. 특히 항공운항과 입시는 내신성적보다는 면접의 비중이 높기 때문에 신중한 항공운항과 입시학원 선택이 요구된다.

또한 인하공전 항공운항과, 한서대학교 항공관광학과, 수원과학 대항공관광과, 장안대 항공관광과, 안양과학대 항공서비스과 등 학교마다 원하는 인재상이 조금씩 다른 점이 있어 수험생들에게 더 많은 고민을 안겨주고 있다.
이런 시점에서 국내 최초의 승무원학원 ANC가 항공운항과 입시반을 개강해 항공운항과를 준비하는 학생들의 주목을 받고 있다. 단순 대학면접 준비가 아니라 업계 최고의 전현직 항공운항과 교수들이 직접 면접을 강의한다.
ANC스튜어디스학원의 경우 항공운항과 입시를 위한 최적화된 교육과정과, 교육환경으로 학생들 개개인에 대한 맞춤 교육이 이뤄진다. 내신성적이 다소 부족한 학생들, 신체조건이 다소 불리한 조건의 학생들 모두에게 맞춤 교육이 진행된다.
모든 것에는 최초가 있고 전설이 있다. ANC는 23년간 승무원준비와 항공운항과 준비를 위해 지원을 아끼지 않은 저력을 바탕으로 새로운 역사를 써 내려가겠다는 의지를 다지고 있다. 문의, ANC항공운항과 입시학원 홈페이지(www.ancair.com) 또는 대표번호 1644-0222. /생활경제팀 osenlife@osen.co.kr
화보로 보는 뉴스, 스마트폰으로 즐기는 ‘OSEN 포토뉴스’ ☞ 앱 다운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