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슬기 '꼬꼬마 굴욕' 준 10등신 누구?
OSEN 이지영 기자
발행 2011.03.03 09: 44

MBC every1 '레알스쿨'에 카메오 출연하는 줄리엔 강이 10등신 기럭지로, 같이 출연하는 박슬기에게 '꼬꼬마 굴욕'을 안겨줬다.
공개된 사진 속 줄리엔 강은 '우월기럭지'의 종결자라 불러도 손색이 없을 만큼 정직한 10등신 비율을 자랑하며 다정하게 팔짱을 끼고 있는 박슬기를 단숨에 꼬꼬마로 만들어버리는 놀라운 능력을 발휘하고 있다.
오늘 3일 방송될 '레알스쿨' 39회에서 줄리엔 강은 얼떨결에 '레알스쿨'의 숨은 커플 김영철과 박슬기의 시크릿 로맨스를 만천하에 폭로하고야 마는(?) 막중한 임무를 띤 제임스 역으로 특별 출연한다.

 
191cm의 훤칠한 키에 수려한 외모, 그에 걸맞은 유창한 영어실력과 자연스러운 표정 연기를 펼치며 맡은 바 역할을 완벽히 소화해냈다는 후문이다.
이에 MBC every1의 한 관계자는 "생각지 못한 배우들의 깜짝 카메오 출연과 그들이 펼친 기상천외 톡톡 튀는 개성만점 연기 덕분에 '레알스쿨'이 더 큰 관심과 사랑을 받을 수 있었다. 레알스쿨 코믹 카메오 열전의 마지막을 장식할 줄리엔 강의 활약에도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줄리엔강의 출연분은 3일 공개된다.
 
bonbon@osen.co.kr
<사진> MBC 에브리원 제공
화보로 보는 뉴스, 스마트폰으로 즐기는 ‘OSEN 포토뉴스’ ☞ 앱 다운 바로가기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