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티플스카이, '마이더스' OST 참여 '발라드 부른다'
OSEN 이정아 기자
발행 2011.03.03 15: 49

로티플스카이가 명품 OST로 주목 받고 있는 SBS 월화드라마 ‘마이더스’ OST에 이민정-노민우 테마 곡인 ‘거짓말이죠’를 부른다.
 
이번 ‘거짓말이죠’는 사랑하는 사람을 떠나 보낼 수 밖에 없는 안타까움을 담은 서정적인 팝 발라드 곡으로 극중 이민정의 가슴 아픈 러브스토리에 테마로 삽입된다.

 
로티플스카이의 ‘마이더스’ OST 참여는 최근 ‘추노’‘메리는 외박 중’‘신기생뎐’ 등으로 최고의 주가를 달리고 있는 드라마 음악 감독 최철호의 강력한 추천으로 이뤄졌다. 그는 “로티플스카이 특유의 시원한 가창력과 중독성이 강한 매력적인 허스키 보이스가 이번 곡과 잘 맞았고 무엇보다 그녀가 곡을 완벽하게 이해하고 소화할 수 있는 것이 장점이다”라고 만족감을 드러냈다.
로티플스카이는 “오랜만에 발라드를 부를 수 있어 새로웠으며 OST 작업은 나의 또 다른 면을 보여줄 수 있어 늘 신선하고 매력적인 작업이다. 많은 관심과 사랑을 부탁한다”라고 소감을 전했다.
‘마이더스’ OST 로티플스카이의 싱글 ‘거짓말이죠’는 3월 10일 발매되는 풀 패키지 정규 OST 앨범에 정식 수록된다.
 
happy@osen.co.kr
화보로 보는 뉴스, 스마트폰으로 즐기는 ‘OSEN 포토뉴스’ ☞ 앱 다운 바로가기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