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빈의 삼성 스마트TV 광고현장 미공개 스케치 컷이 추가로 공개 된다.
삼성그룹 공식 블로그를 통해 공개된 현빈의 삼성 스마트TV 광고 촬영 현장스케치 사진이 광고 온에어 후 더욱 화제가 돼 삼성전자에서 추가로 미공개 컷을 대량 공개한다고 3일 밝혔다.
지난달 21일 공개된 1차 촬영장 스케치 컷은 현빈이 광고 촬영을 앞두고 여러 가지 포즈를 취하는 컷과 촬영된 영상을 확인하는 모습, 커피를 마시며 휴식을 취하는 모습 등이었다.

이 후 삼성 스마트TV의 현빈 단독 CF 2편과 시크릿 가든의 ‘김비서’역을 맡은 김성오와 함께 촬영한 광고 3편 등이 온 에어 되자 현빈의 자연스러운 모습이 담긴 광고촬영 현장사진을 더 보고 싶다는 네티즌들의 요청이 쇄도했다. 이에 삼성전자는 공식 블로그를 통해 1차 때 미처 공개되지 못한 광고 촬영 현장 컷을 추가 업로드 한다.

2차로 공개되는 사진은 스마트TV 옆에서 보조개를 드러내고 웃고 있는 모습과 매트릭스의 한 장면을 연상케 하는 듯 3D 안경을 착용한 모습 등이다. 특히 소파에 앉아 TV를 보는 듯 시선을 고정시킨 장면과 촬영 중 쉬는 시간을 틈타 잠시 눈을 감고 있는 모습 등 평소 마주하기 힘든 현빈의 자연스러운 모습이 대거 포함돼 있어 공개 이후 또 다시 온 오프라인이 달아오를 것으로 예상된다.
또한 광고촬영 컷 외 추가로 삼성전자 매장에서 공개될 영상의 스틸컷도 함께 공개, 향후 플레이 될 풀 영상에 대한 팬들의 기대감을 고조시킬 예정이다.
한편 1차로 공개된 사진은 사진은 누리꾼들에 의해 각종 블로그, 게시판 등을 통해 더욱 빠르게 확산되었고 “진짜 외모에서 광채가 난다”, “너무 멋지다. 감동의 눈물... 어쩜 이렇게 어메이징한 남자가”, “이번 기회에 TV를 바꿔야 하나.. 현빈 일상이 화보 그 자체… 멋지다” 등 저마다의 감탄을 담은 댓글이 줄을 잇고 있다.
crystal@osen.co.kr
화보로 보는 뉴스, 스마트폰으로 즐기는 ‘OSEN 포토뉴스’ ☞ 앱 다운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