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순글래머, 베이글녀, 바니걸의 기본 조건은? 얼굴의 S라인!
OSEN 손남원 기자
발행 2011.03.03 17: 55

심할 경우 콤플렉스가 될 수도 있는 얼굴 살. 하지만 여자 연예인들에게는 예외인 듯하다. 콤플렉스 볼 살이 연예인 얼굴로만 가면 매력으로 비춰지는 것이다. 이에 ‘볼 살이 매력적인 연예인’에 대한 설문조사가 시행되기도 했다.
1위의 주인공은 ‘우리 결혼했어요’에서 용서커플로 달달한 활약 중인 S씨였다. 아직 젖살이 빠지지 않은 듯한 볼 살과 순수한 이미지를 자랑하는 S씨의 뒤를 이어서 2위는 5인조 여성아이돌 그룹의 S씨, 3위에는 국민 여동생 ‘필숙이’ I씨가 뽑혔다.
볼록한 얼굴을 가진 이들은 이미 오래 전부터 여성들 사이에서 선망의 대상이었다. 청순글래머, 베이글녀의 기본 조건 모두 볼록한 얼굴 라인이다. 특히 2011년은 신묘년 토끼의 해라고 하여 바니걸을 연상하게 하는 귀여운 외모도 여성들의 관심 축을 차지하고 있다.

이에 귀여운 인상의 기본, 볼륨 있는 얼굴 라인을 갖고 싶다는 이들이 많다. 이들이 원하는 얼굴의 S라인 중심 부위는 이마와 눈 주위 애교살 등이다. 팔자주름, 미간 주름 때문에 다소 노안처럼 보이는 경우 주름개선을 통해 탄력 잇는 얼굴 라인을 완성하고 싶다는 이들도 많다.
▸ 볼 살이 안 된다면 볼륨 있는 얼굴 라인이라도!
연예인에게는 귀요미 볼 살이지만, 볼 살은 일반인들에게 붕어라는 별명을 선물할 수도 있다. 이에 동안 만들기에 볼 살보다 확실한 S라인 얼굴선을 갖고 싶다는 여성들이 많이들 선택하는 방법이 있으니, 바로 지방이식이다. 여러 가지 방법이 있지만 최근 업그레이드 지방이식인 얼라이브C 지방이식이 시술 후 효과 면에서 큰 만족도를 차지하고 있다.
전문의 장지연 원장은 “얼라이브C 지방이식은 순수 지방세포를 통해 지방의 생착률을 높이는 동시에 PRP를 함께 주입하여 피부 탄력까지 함께 업그레이드 시키는 제 2의 피부복원술이다.”고 전한다.
기존의 지방이식 방법과 비교했을 때 PRP를 병행하는 얼라이브C 지방이식은 지방의 생착률 면에서 상당히 만족스러운 효과를 보인다. 또한 피부 표면에 탄력이 생긴다는 점에서도 시술 후 만족도가 매우 높은 편이다.
전문의 장지연 원장은 “기존의 지방이식보다 조직이 치밀한 얼라이브C 지방이식은 높은 생착률과 더불어 긴 유지기간 또한 자랑한다.”며 “함께 시술하는 비타민C를 통해 피부 톤까지 맑아지는 1석 3조의 효과를 볼 수 있다.”고 전한다.
볼륨 있는 얼굴 라인은 동안을 향한 가장 기본 조건이다. 이에 얼라이브C 지방이식이 자신이 원하는 부위에, 자신이 원하는 만큼의 볼륨을 선물하는데 큰 도움을 줄 수 있을 것이다. 얼라이브C 지방이식에 대한 보다 더 자세한 사항은 디올클리닉 모바일웹(http://www.theallmc.com/m)에서 확인 가능하다. 
[OSEN=생활경제팀]osenlife@osen.co.kr/<사진출처 : 디올클리닉>
화보로 보는 뉴스, 스마트폰으로 즐기는 ‘OSEN 포토뉴스’ ☞ 앱 다운 바로가기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