케이블 채널 ‘패션 오브 크라이’에서는 저마다 사연을 갖고 있는 고민녀들에게 각각의 사연을 받아 전문가들이 이를 해소하고 바꿔주어 새로운 삶을 가져다준다. 얼마 전 ‘패션 오브 크라이’에서는 빈약한 가슴으로 콤플렉스를 갖고 있던 여성의 사연이 공개 되어 많은 여성들의 동감을 얻었다.
그녀는 기성속옷을 입을 수 없을 정도의 작은 가슴으로 콤플렉스를 갖게 되었고 콤플렉스로 인해 소극적인 성격으로 변화되어 마음의 상처도 많이 받은 케이스였다. 전문가들의 도움으로 변화를 이끌어내 자신감을 되찾고 다시 밝은 모습을 되찾았다.
❍ 가슴 찾고 자신감도 되찾고! 행복 UP, 가슴사이즈도 UP!

이렇듯 여성들은 가슴사이즈만 달라져도 행복해할 뿐 아니라, 자신감 역시 상승하게 된다. 이에 빠른 회복력과 높은 만족도를 자랑하는 레이저가슴성형을 소개한다. 레이저가슴성형은 트리플레이저와 손가락박리법을 통해 보다 자연스러운 가슴성형을 지향한다.
전문의 홍기웅 원장은 “레이저가슴성형이란 수술 전 후 트리플 레이저를 조사하고, 수술 시에는 손가락 박리법을 통해 절개부위를 박리하여 가슴성형을 하게 된다.”며 “때문에 절개 부위의 흉터가 짧고 회복 역시 빠른 편이다. 또한 독일 울프내시경을 통해 가슴 내부를 들여다보면서 수술을 하기 때문에 보형물 자리를 확보하는데도 유리한 편이다.”고 전한다.
트리플레이저는 힐링무통관리레이저, 3L테라피레이저, 어코니아퀵회복레이저로 이루어진다. 이들은 가슴성형 후 빠른 회복을 도울 뿐 아니라 구형구축을 예방하여 통증 최소화를 지향한다. 또한 손가락박리법은 보형물이 들어가는 입구를 만들 때 기구를 사용하는 것이 아니라 손가락을 이용하는 방법이다.
손가락박리법은 수술을 원하는 환자들에게는 좋지만, 단숨에 정확하게 보형물의 입구를 찾아내야하기 때문에 보다 경력이 많은 전문의를 찾아 수술을 받는 것이 무엇보다 중요하다.
전문의 홍기웅 원장은 “가슴성형을 받을 때에는 본인 스스로의 안전을 위해서 경험이 많은 전문의가 집도하는지, 수술 중에는 마취과 전문의가 상주하는지 등을 확인하는 것이 좋다.”고 조언한다.
디올성형외과 홍기웅 원장은 20년 노하우 손가락박리를 통해 환자들이 보다 안전하고 확실한 손가락박리법을 통한 가슴성형을 받을 수 있도록 진료하고 있다. 또한 디올성형외과에서는 수술 중 전문 마취과센터를 구축하여 마취과 전문의가 상주하기 때문에 마취로 인한 걱정 역시 줄일 수 있다.
수술 후에는 레이저퍼밍가슴마사지가 4회 제공되기 때문에 수술 후 마사지에 대한 부담감 역시 줄일 수 있다.
AA사이즈로 기성 속옷은 맞지 않을 정도로 작은 가슴이었다면, 가슴성형을 통해 가슴 사이즈를 확대시켜보는 것은 어떨까. 자신감은 물론 기성속옷이 크다는 이유로 속옷 매장을 갈 수 없었던 나 자신도 바꿀 수 있을 것이다.
[OSEN=생활경제팀]osenlife@osen.co.kr/<사진출처 : 디올성형외과>
화보로 보는 뉴스, 스마트폰으로 즐기는 ‘OSEN 포토뉴스’ ☞ 앱 다운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