머리카락 한올까지 선명하게
OSEN 강희수 기자
발행 2011.03.03 18: 45

삼성 스마트TV 광고 현빈 모델로
5mm 초슬림 베젤‧풀 HD 3D 영상
[이브닝신문/OSEN=김중기 기자] 배우 현빈이 삼성 스마트TV 광고로 지난달 26일부터 시청자들을 만나고 있다. 삼성 스마트TV는 스마트TV의 기술력에 모니터를 고정시키는 5mm초슬림 베젤로 화제를 모은 제품.

‘하늘과 땅 차이’를 콘셉트로 한 이번 CF에서 머리카락 한 올의 움직임도 선명하게 구현해 내는 화질과 풀 HD로 즐기는 3D영상, 실시간 SNS 등 삼성 스마트TV의 장점을 표현해 냈다.
제작 관계자에 따르면 최고의 스타일리스트와 헤어 디자이너가 참여해 현빈의 스마트한 매력을 완성시켰다. 이에 네티즌들은 광고 론칭 전부터 현장 이미지와 함께 "삼성 스마트TV 광고 촬영 중! 언제까지 그렇게 멋지실지…"라는 글을 남기며 기대감을 나타냈다.
손정환 삼성전자 상무는 "삼성 스마트TV는 5mm 초슬림 베젤을 적용한 혁신적인 시크릿 디자인과 다양한 콘텐츠, 기술력으로 삼성이 6년 연속 세계인의 주목받을 대표 TV 브랜드로 기록되는데 큰 역할을 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삼성전자는 ’시크릿가든’ 김비서 역을 맡은 김성오와 현빈이 함께 출연하는 케이블용 광고도 별도로 제작해 내보내고 있다.
haahaha@ieve.kr /osenlife@osen.co.kr
화보로 보는 뉴스, 스마트폰으로 즐기는 ‘OSEN 포토뉴스’ ☞ 앱 다운 바로가기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