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웨프뉴스/OSEN=정현혜 기자] 웨딩드레스의 명가 청담동에 자리 잡은 기현수웨딩. 확고한 콘셉트로 수많은 웨딩드레스 숍들에 도전장을 내 벌써부터 신부들의 눈길을 사로잡고 있다.
기현수 원장은 남들보다 늦게 웨딩드레스를 시작했지만 누구보다 열정이 뛰어나다. 웨딩드레스는 소재와 컬러가 한정되어 있지만 작은 디테일의 변화로도 무궁무진하게 변화할 수 있다는 점에서 그녀의 관심을 사기에 충분했다. 그녀는 디자인에 대한 기술적인 부분을 완벽하게 습득하기 위해 정식 디자인 코스를 수료하고 웨딩드레스 디자인에 한발 다가섰다.


기현수웨딩의 웨딩드레스는 수입 실크 소재 100%를 사용해 제작하며, 심플한 라인에도 비딩, 레이스 디테일로 포인트를 줘 여성스러움을 자아낸다. 특히 다른 웨딩숍과는 차별화되게 제작실을 갖추고 있어 세상에 단 하나뿐인 특별한 드레스를 만들기 때문에 일반적인 대여 중심의 웨딩숍과는 구분된다.
기현수 원장은 “숍을 찾는 신부들은 대부분 심플하면서도 로맨틱한 웨딩드레스를 많이 선택하며 만족도가 높은 편”이라고 설명했다. 여기에 기현수 원장은 신부에게 제공되는 고가의 드레스를 직접 제작해 평생 간직할 수 있는 추억까지 선물한다.

기현수웨딩에서는 숍 오픈 이벤트로 풀 웨딩 패키지 서비스를 실시하고 있다. 결혼식 진행에 필요한 본식 드레스 제작 및 스튜디오 촬영, 메이크업까지 제공해 예비 신랑신부에게 좋은 추억을 만들어줄 계획이다.
agnes@wef.co.kr /osenlife@osen.co.kr
<사진>박주혜 기자
화보로 보는 뉴스, 스마트폰으로 즐기는 ‘OSEN 포토뉴스’ ☞ 앱 다운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