빅뱅, '인기가요'서 '투나잇' 오리지널 안무 공개
OSEN 이혜린 기자
발행 2011.03.05 08: 31

 
그룹 빅뱅이 오는 6일 SBS '인기가요'에서 타이틀곡 '투나잇'을 비롯해, 총 세 곡을 부른다.
 

제작진은 "이날 방송에서 빅뱅의 화려한 컴백무대가 펼쳐진다"면서 "'투나잇'은 물론이고 발랄한 퍼포먼스의 '왓 이즈 라이트(What is right)'와 강렬한 카리스마의 '섬바디 투 러브(Somebody to love)'도 함께 만날 수 있다. 특히 '투나잇'은 오리지널 버전의 안무를 최초 공개하며 색다른 느낌의 무대를 선보일 예정"이라고 5일 밝혔다.
 
빅뱅은 이에 앞서 SBS '빅쇼'를 통해 '투나잇' 등을 공개했으나, 이날 방송을 통해 다른 버전을 선보이며 눈길을 끌 것으로 보인다.
 
한편 이날 '인기가요'에서는 파이브돌스가 티아라의 효민, 은정, 지연과 합동 무대를 가지며 깜찍한 인형으로 변신할 예정이다.
 
뮤티즌송 후보로는 아이유의 '나만 몰랐던 이야기', 이현의 '내꺼 중에 최고', 간미연의 '파파라치', 엠블랙의 '다시', 빅뱅의 '투나잇', 지나의 '블랙앤화이트', 마이티마우스의 '톡톡'이 올랐다.
  
rinny@osen.co.kr
화보로 보는 뉴스, 스마트폰으로 즐기는 ‘OSEN 포토뉴스’ ☞ 앱 다운 바로가기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