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NE1 씨엘-제레미스캇, '프런코3' 출연 예고 '독설'
OSEN 최나영 기자
발행 2011.03.06 07: 57

그룹 2NE1의 씨엘(CL)과 세계적인 유명 디자이너 제레미 스캇이 13일 방송되는 케이블채널 온스타일의 '프로젝트 런웨이 코리아-시즌3'(이하 프런코)에 출연한다.
5일 방송된 '프런코' 다음 주 예고편에서는 제레미 스캇이 출연진의 미션 장소에 갑자기 등장하는 장면과 씨엘이 스튜디오에 특별 심사위원으로 소개돼 출연진을 놀라게 하는 모습이 전파를 탔다.
예고편에서 제레미 스캇과 씨엘은 진지한 모습으로 "옷이 안 어울린다"라는 등 런웨이를 향해 독설을 하는 모습이 잠깐 등장해 기대감을 높였다.

아디다스 오리지널라인 디자이너인 제레미 스캇은 파격적이고 개성있는 시도를 통해 트렌디를 이끄는 디자이너로 해외 뿐 아니라 국내에서도 두터운 마니아 층을 갖고 있다.
제레미 스캇은 가장 좋아하는 가수가 2NE1이라고 할 만큼 특히 리더 CL의 패션은 이미 정평이 나 있다. 톡톡 튀는 패션 감각과 어떤 옷도 '씨엘 스타일'로 소화해 내는 훌륭한 옷테를 통해 개성있는 패셔니스타임을 자랑한다.
한편 '프런코3'에는 이미 배우 김태희, 한고은 등이 게스트로 출연한 바 있다.
nyc@osen.co.kr
화보로 보는 뉴스, 스마트폰으로 즐기는 ‘OSEN 포토뉴스’ ☞ 앱 다운 바로가기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