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물결 피부' 서효림, 뭘 먹으면 이렇게 예뻐져?
OSEN 윤가이 기자
발행 2011.03.06 08: 46

상큼발랄의 대명사 서효림이 화사한 봄을 부르는 물결 피부를 선보였다.
 
서효림은 최근 화장품 브랜드 오휘(OHUI)와 함께한 에드벌토리어(Advertorial) 화보에서 금방이라도 물결이 묻어날 것만 같은 광채피부로 여성들의 질투와 찬사를 한 몸에 받았다.

톡톡 튀는 상큼발랄한 미소와 아기같은 우윳빛 피부로 광고계의 잇단 러브콜을 받고 있는 서효림은 촬영 내내 특유의 환한 웃음과 장난기 가득한 표정으로 스태프들의 귀여움을 독차지 했다는 후문.
평소 피부관리를 어떻게 하냐는 질문에 “쉬는 동안 틈틈이 여행도 다니고 맛있다고 소문난 곳도 찾으러 다니면서 스트레스 없이 항상 밝고 긍정적인 마음을 갖는다. 세안과 보습등 기본적인 규칙은 철저히 지키는 편이다” 며 “요즘 광고와 화보 촬영 등으로 바쁘지만 곧 좋은 작품으로 찾아뵙겠다” 는 약속도 잊지 않았다.
서효림의 투명한 피부가 빛나는 화보를 접한 팬들 역시 “봄이 가장 어울리는 배우 서효림! 상큼함이 톡톡 터지는 것 같다” ,“따라 웃고 싶어지는 미소에 이젠 제법 성숙한 여인의 모습도 보이네요~”, “봄의 여신같아, 서효림 화장법 나도 배우고 싶음!”, “반짝반짝 빛나는 피부가 정말 부럽네요~”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서효림의 눈부신 물결 피부는 각종 패션매거진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issue@osen.co.kr
<사진> 웰메이드 제공  
화보로 보는 뉴스, 스마트폰으로 즐기는 ‘OSEN 포토뉴스’ ☞ 앱 다운 바로가기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