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세라티, ″스마트폰서 생생한 엔진사운드 즐기세요~″
OSEN 박봉균 기자
발행 2011.03.07 14: 50

차량관리용 모바일 앱 서비스   
[데일리카/OSEN= 박봉균 기자] 이탈리아 슈퍼카 마세라티의 국내 공식수입사 FMK는 마세라티의 폭발적인 배기음과 가상 드라이빙을 체험하면서 자동차관리에 도움을 주는 ‘마세라티 스마트 차량관리 모바일 앱’을 서비스한다고 5일 밝혔다.
이번 서비스는 브랜드 히스토리와 다양한 에피소드 등 고객의 관심과 흥미를 끄는 다양한 콘텐츠를 담고있다. 또 마세라티 프로모션 알림 및 마세라티 공식 전시장과 연결한 시승예약 등의 다양한 서비스도 제공한다.

또 계절과 상황에 따라 소모품 교체시기와 안전운행을 위한 차량관리요령을 자동으로 사용자에게 알려주고, 응급 상황시 보험회사나 AS센터, 연락할 만한 지인들에게 사고상황을 자동 통보하는 ‘SOS콜 기능’, GPS연동기능과 차량사진을 찍어 두면 주차위치를 쉽게 찾을 수 있는 주차위치추적서비스도 함께 제공된다.
특히 마세라티 모바일 앱의 또 다른 특징은 마세라티 모델뿐만 아니라 국내에 출시되는 모든 차량에 적용된다.
 
국산차부터 수입차까지 다양한 차량의 정보를 입력하기만 하면 소모품 교체시기 및 계절별 차량관리 등 각 브랜드와 모델에 맞는 관리서비스를 제공하는 등 타사 차량의 사용자들도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다.
 ptech@dailycar.co.kr/ osenlife@osen.co.kr
화보로 보는 뉴스, 스마트폰으로 즐기는 ‘OSEN 포토뉴스’ ☞ 앱 다운 바로가기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