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정우의 여자친구로 잘 알려진 모델 구은애가 운동화를 신어도 섹시한 자태를 뽐내 화제다.
푸마가 올해 주력 ‘라이프스타일 러닝화’ FAAS 300 출시와 함께 ‘FAAS is the Fastest’라는 주제로 모델이자 DJ로 활동 중인 휘황과 팔색조 매력 구은애의 톡톡튀는 젊은 감성과 개성있는 라이프 스타일을 담은 온라인 영상을 공개했다.

2분 분량의 온라인 영상은 자매이카어로 ‘빠르다(FAST)’는 의미를 가지고 있는 ‘FAAS’와 함께 톱 모델들의 생동감 넘치는 하루 동안의 일과 사랑을 그려냈다.

낮에는 디자이너로 밤에는 DJ로 변신하는 그 남자의 일상에서 영상 속 휘황은 일과 사랑 어느 것에도 소홀하지 않는 도시남의 매력을 발산하며 여심을 사로잡는다. 또한 팔색조 매력의 모델 구은애의 때론 섹시하고 사랑스러운 모습과 자신의 인생을 즐길 줄 아는 프로다운 일상 공개와 함께 두 남여의 러브 라인도 담았다.
두 톱 모델들의 빠른 24시 속 스타일 또한 영상의 묘미다. 구은애는 섹시한 조깅 패션부터, 스타일리시한 캐주얼, 도발적인 클럽 의상을 모두 스타일과 기능을 겸비한 초경량 러닝화 푸마 FAAS와 매치하여 진정한 패셔니스타로서의 면모를 뽐냈다.
crystal@osen.co.kr

화보로 보는 뉴스, 스마트폰으로 즐기는 ‘OSEN 포토뉴스’ ☞ 앱 다운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