빅뱅, 지드래곤 귀요미 3종 세트 '눈길'
OSEN 이정아 기자
발행 2011.03.09 10: 49

2년 3개월 만에 네번째 미니앨범 ‘투나잇(Tonight)’으로 컴백한 빅뱅이 앨범 전 곡에 대한 디테일한 설명과 방송 첫 데뷔 무대인 '더 빅뱅쇼(The BIGBANG SHOW)' 녹화 현장을 SBS 인기가요매거진 3월호를 통해 공개했다.
 
빅뱅은 추운 날씨에도 불구하고 오랜시간 기다리며 '더 빅뱅쇼'에 함께한 팬들을 위해 “늦은 시간에 와주셔서 감사합니다(승리)”“우리 다들 좀 늙었죠?(탑)”“오래 기다렸잖아요.(응원과 애정) 아끼지마요(지드래곤)” 등의 말로 팬들과 이야기를 나누며 녹화에 임했다.

 
또 지드래곤도 이날 녹화 현장에서는 순간순간 웃는 모습이 많이 포착되며 ‘귀요미 GD 3종 세트’를 완성했다. 승리의 성대모사를 듣고 빵 터져 환하게 웃는 모습, 준비됐다는 오케이 사인을 보내며 입을 야무지게 다문 귀여운 모습, 리허설 중 승리와 함께 꽃받침을 한 채 장난스런 표정을 선보인 애교있는 모습 등 팬서비스를 확실히 했다.
 
오랜만에 팬들을 만난 설렘에 리허설조차도 본 무대처럼 열정적인 퍼포먼스를 선보인 탑이 나비넥타이가 떨어진 줄도 모르고 열심히 무대를 소화하자 막내 승리가 자상하게 다시 달아주는 모습도 공개돼 멤버들간의 훈훈한 우정을 엿볼 수 있게 했다.
그 밖에도 빅뱅 멤버들이 가면을 쓰고 나타나 더 즐거웠던 '2010 BIGSHOW 3D' 프리미어 시사회 현장 스케치, 어메이징한 콘서트 '2011 빅쇼' 현장 등을 볼 수 있다.
 
happy@osen.co.kr
<사진>SBS 콘텐츠 허브 제공.
 
화보로 보는 뉴스, 스마트폰으로 즐기는 ‘OSEN 포토뉴스’ ☞ 앱 다운 바로가기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