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년만의 업데이트는 유저들의 관심 폭주로 이어졌다.
대규모 업데이트를 준비중인 RF온라인이 확장팩이 임박함에 따라 업데이트에 목마른 유저들의 관심이 쏟아지고 있다. 특히, 이번 RF온라인 확장팩은 4년만의 업데이트 소식이기에 더욱 화제가 되고 있다.
RF온라인은 네이버 검색순위 1위를 차지하면서 3월 9일 오픈한 선수촌 서버의 늘어난 동시접속사 수로 인해 오후 9시에 추가로 선수촌 서버 2기를 오픈한다고 밝혔다. 이번 선수촌 서버 2기 역시 마지막 선수촌 서버와 마찬가지로 확장팩 인첸트 아이템으로 교체 지급을 받을 수 있으며, 경험치 1000% 상승 이벤트와 RF온라인 선수촌서버 유저 중 가장 빠르게 레벨업을 한 유저에게 확장팩 아이템을 지급하는 레벨업 레이스 이벤트도 진행된다.

뿐만 아니라 벨라토 유저들의 집중적인 관심으로 인하여 선수촌 서버 2기에서는 감사의 뜻으로 공격력 증가 장신구를 추가로 지급 받을 수 있다.
RF온라인은 2004년 자체 개발 엔진과 SF MMORPG라는 새로운 장르를 선보이면서 게임업계의 새로운 바람을 일으켰다.
RF온라인 확장팩은 신규 및 기존 유저를 고려해 다양한 유저층을 고려해 아이템의 변화, 채굴의 메리트 상향, 단체 콘텐츠 등을 추가하여 볼거리와 즐길 거리를 한번에 맛볼 수 있다.
CCR의 한 관계자는 ”확장팩 업데이트에 대해 유저들이 이렇게 많은 관심을 보일 줄 몰랐다”면서 “유저들의 기대에 실망시키지 않는 RF온라인 확장팩을 만들기 위해 마지막 테스트를 진행 중이니 앞으로도 많은 관심 부탁 드린다”고 하였다.
선수촌 서버 2기 오픈에 대해서는 공식 홈페이지(www. RFonline.co.kr)를 통해서 확인할 수 있다.
scrapper@osen.co.kr
화보로 보는 뉴스, 스마트폰으로 즐기는 ‘OSEN 포토뉴스’ ☞ 앱 다운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