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루가 다르게 늘어나고 있는 소셜커머스 업계에서 할인율만 높다고 퀄리티까지 보장 받기는 어렵다. 단 하루만 진행되어야 한다는 고정화된 시스템 속에서 억지로 끼워 맞추기 식의 판매로는 소비자들을 만족시키기 어려운 것이 사실이다. 이런 소셜커머스의 문제점 때문에 고민하는 현명하고 감각적인 소비자들에게 보다 차별화된 상품을 가장 저렴한 가격으로 제공한다는 방침 아래 시작된 쿠엔티가 패션 전문 소셜커머스로 각광받기 시작했다.
수많은 소셜커머스 중에서도 대표적으로 알려져있는 업체들은 티켓몬스터나 쿠팡 등이다. 하지만이들 업체들은 패션 아이템만을 전문으로 취급하는 곳이 아니기 때문에 고급 브랜드 의류를 저렴한 가격으로 구입하고자 하는 실속파 소비자들의 아쉬움이 컸었다.
지속적으로 패션 아이템만을 취급하는 패션 전문 소셜커머스를 찾는 패션리더들의 요구를 만족시키기 위해 등장한 쿠엔티는 국내 유명 의류업체들과의 제휴를 통해 패션 브랜드 상품뿐만 아니라 패션 분야를 아우르는 차별화된 프리미엄 상품구성으로 입소문을 타기 시작했다.

쿠엔티는 노세일 브랜드인 지오지아와의 제휴를 통해 10일부터 3일간 ‘지오지아 전품목 35% 할인쿠폰’을 선보인다고 한다. 남성 브랜드 중에서 선호도가 가장 높은 지오지아는 고급스럽고 패셔너블한 제품들을 좋은 가격에 구입할 수 있는 기회가 될 전망이다. ‘지오지아 2011년 S/S 신상품’을 정상매장에서 자유롭게 사용할 수 있는 이 할인쿠폰은 각 매장에서 자체세일중인 신상품에도 적용이 가능해 파격적인 추가할인을 받을 수 있다고 한다.
다가오는 화이트데이에 애인에게 멋진 모습을 보여주기 위해 남성 정장이나 의류구입을 고민하고 있다면 지오지아 할인쿠폰을 이용해보는 건 어떨까?
정상매장에서도 사용할 수 있고 파격적인 추가할인도 받을 수 있는 ‘지오지아 전품목 35% 할인쿠폰’은 쿠엔티(www.couponnticket.com) 사이트를 방문하면 구입할 수 있다.
쿠엔티 이용간 대표는 대형 패션 브랜드와의 제휴를 통해 앞으로도 유명 고급 의류 및 잡화를 꾸준히 내놓는 동시에, 레스토랑, 호텔, 공연, 여행 등의 상품을 취급해 소비자의 취향에 맞는 럭셔리한 소셜커머스로 만들어나갈 예정이라고 밝히고 있다.
국내 유명 의류업체들과의 성공적인 제휴를 이끌어낸 쿠엔티가 패션 전문 소셜커머스의 새로운 강자로 떠오를 수 있을지 주목된다. /생활경제팀 osenlife@osen.co.kr
화보로 보는 뉴스, 스마트폰으로 즐기는 ‘OSEN 포토뉴스’ ☞ 앱 다운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