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부 침실은 아직도 엄동설한? 이쁜이수술이 찾아준 봄
OSEN 강희수 기자
발행 2011.03.11 08: 33

▶ 노원에비뉴여성의원, 레이저와 콜드나이프의 장점을 결합한 이쁜이수술
3월도 중순으로 접어들면서, 따사로운 햇살과 새 소리가 봄을 알리고 있다. 가슴 설레게 만드는 ‘봄 처녀’란 말처럼, 아이 엄마들도 봄이 되면 사랑에 대한 기대감으로 가슴이 부푼다. 이 때, 사이가 다정한 부부라면 부족한 것이 없을 것이다. 그러나, 부부 침실의 온도가 아직도 엄동설한이라면 이번 봄에는 변화의 노력이 필요하지 않을까?
타고난 금슬이 없듯이, 부부의 애정도 잘 가꾸려면 노력이 필요하다. 결혼 후 햇수가 지날수록 권태로워질 수 있는 부부 사이를 신혼처럼 변함없이 끈끈한 애정으로 유지하려면, ‘말로만 사랑’하는 것이 아니라 성생활에 있어서도 ‘진심어린 노력’이 필요한 것이다.
노원에비뉴여성의원 조병구 원장은 부부 애정에 장기적으로 효과를 줄 수 있는 이벤트로 ‘이쁜이수술’을 추천했다. 자녀 출산 후 부부관계가 이전 같지 않다고 느낄 때 부부들이 선택할 수 있는 대안은 남편의 음경확대나 아내의 이쁜이수술 등이다.
 
조병구 원장은 평소 남편이 왜소 콤플렉스가 있는 경우가 아니라면, 대부분 아내 쪽에서 겉으로 티 나지 않는 이쁜이 수술을 택하는 경우가 많다고 말했다. 이전에는 이쁜이수술이 아프다는 속설이 있었지만, 마취 및 수술방법의 개선으로 통증에 대한 걱정이 적어졌고, 부부관계 만족도 개선은 물론, 이쁜이수술 후 가벼운 요실금, 잦은 질염 등을 개선하는 건강 측면의 효과도 부가적으로 얻을 수 있기 때문이라고 한다.
그러나, 모든 수술이 다 그렇듯 이쁜이수술도 숙련된 전문 의료진에 의해 제대로 된 방법으로 받아야 그 효과를 제대로 누릴 수 있다. 조병구 원장은 통증 걱정이 큰 환자들을 위해 임플란트 질성형 등도 유행하고 있지만, 가장 중요한 것은 반드시 전문병원에서 정확하게 진단을 받고, 환자의 근육상태와 점막 상태, 전체적인 모양과 크기 등 여러 가지를 고려해 종합적인 진단이 이루어진 후 시술이 이루어져야 한다는 점이라고 강조했다. 재수술도 많은 것이 이쁜이수술이기 때문이다.
실제로 예전에 받았던 이쁜이수술의 재수술을 위해 에비뉴여성의원을 찾는 환자들은 대부분 질 안쪽까지 충분히 좁혀주지 못했거나, 점막 조직이 약해 수술 후 시간이 지나면서 다시 늘어난 경우가 많다고 한다. 질 입구만 좁히거나 질 근육 복원 없이 점막만 수술하는 경우에도 효과는 적으면서 오히려 관계 시 통증 때문에 재수술을 해야 할 수도 있기 때문이다.
따라서 에비뉴여성의원에서는 콜드나이프와 레이저의 장점을 융합한 질 축소술과 함께, 출산 등에 의해 질 근육에 손상을 입은 여성에게는 근육 복원술을, 출산 후 여성호르몬 감소로 인해 질 점막이 약해지면서 건강한 점막돌기가 소실된 경우는 점막돌기 복원술을 병행하는 등 환자에 따라 종합적인 맞춤 치료를 함으로써 수술 후 환자 만족도가 크게 향상되고 있다고 한다.
여성성형클리닉 외에도 여성전문병원으로서 곤지름 치료 등의 성병클리닉과 피부클리닉 등을 운영하고 있는 노원 에비뉴여성의원에서는 여성 원장을 포함한 분야별 2인 진료체제와 예약진료를 통해 진료 서비스도 받을 수 있다.  /생활경제팀 osenlife@osen.co.kr
화보로 보는 뉴스, 스마트폰으로 즐기는 ‘OSEN 포토뉴스’ ☞ 앱 다운 바로가기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