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어트 막대사탕 '파워팝스' 올해 화이트데이 선물로 인기
'화이트데이 선물, 아직 늦지 않았다?'
여성들이 손꼽아 기다리는 '화이트데이'가 얼마남지 않았다. 특히 올해 화이트데이는 월요일인지라 이번 주말에 화이트데이 데이트 약속을 잡은 커플이 많다. 때문에 남성들의 입장에서는 빨리 선물을 준비해야 하는 상황이 돼버렸다.

하지만 마음만 다급하지 선뜻 어떤 선물을 해야할지 떠오르진 않는 것이 보통. 화이트데이는 사탕을 여성들에게 선물하는 날이라지만 사탕만 선물하는 것은 왠지 정성이 부족해 보인다. 이로 인해 많은 남성들이 어떻게 하면 더욱 정성스럽고 여성들이 감동할 수 있는 선물을 할 수 있을까 고민하고 있다.
일단 화이트데이 선물을 하려면 여성들이 가장 선호하는 트렌드가 무엇인지를 알아야 한다. 일단 여성들에게 변하지 않는 트렌드는 '다이어트' '패션' '신상' '백' 등이다.
때문에 화이트데이 선물로 '백'이나 '의류'를 준비하는 남성들도 많다. 또 '다이어트'를 위한 선물도 최근에는 많이 각광받고 있다.
특히 화이트데이에 알맞는 사탕이면서도 다이어트 효과까지 볼 수 있는 막대사탕 '파워팝스'는 여성들의 가장 선호하는 화이트데이 선물 중 하나다.
'파워팝스'는 사탕이면서도 다이어트를 돕는 성분이 함유돼 있어 여성들 사이에서 화제가 되고 있는 아이템. 세계적인 팝스타 브리트니 스피어스가 14kg를 감량하는데 효과를 본 것으로 유명해진 ‘파워팝스’는 故마이클 잭슨, 비욘세, 패리스 힐튼 등 미국의 유명스타들도 애용하는 것으로 알려지면서 국내에서도 여성들 사이에서 폭발적인 인기를 모으고 있다.
'파워팝스'는 겉으로 보기엔 유명한 ‘C’막대사탕과 다를 바 없다. 게다가 체리맛, 그린애플맛, 수박맛, 딸기맛, 바나나맛 등 여러 가지 맛들로 여성들을 유혹한다. 여기다 남미 열대과일 '과라나' 성분이 포만감을 주고 일정 열량을 공급해 다이어트를 촉진시킨다.
화이트데이에 꼭 알맞는 사탕이 다이어트 효과까지 있으니 그야말로 여성들에게는 '머스트 해브(Must Have) 아이템'인 것.
'파워팝스' 관계자는 "화이트데이에 맞는 선물인데다가 다이어트 효과까지 있는 것으로 알려지면서 현재 주문이 폭주하고 있다. 하지만 화이트데이를 맞는 연인들을 위해 많은 물량을 준비해놓고 있다. 부지런히 움직인다면 지금도 여성들에게 인기만점인 '파워팝스'를 여자친구에서 선물할수있다"고 전했다. /생활경제팀 osenlife@osen.co.kr
화보로 보는 뉴스, 스마트폰으로 즐기는 ‘OSEN 포토뉴스’ ☞ 앱 다운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