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1년 대한항공 아시아나 승무원 채용인원은 역대최고가 될 것이라고 항공관계자들은 이야기 하고 있다.
국내항공사 채용이 많아지면서 스튜어디스를 준비하는 지원자들은 상반기부터 부지런히 스튜어디스 면접준비에 열을 올리고 있다. 특히 모든 여성들이라면 한번쯤 생각해본 대한항공 승무원의 1500명의 채용에 다들 흥분을 가라앉히지 못하고 있다.
ANC승무원학원은 23년의 전통의 국내최초 승무원학원으로 이택금(前)대한항공 상무를 필두로 올한해 대한항공 승무원 최고의 합격률은 위해 매월 모의면접 피드백뿐만 아니라 대한항공에서 임원면접을 보아왔던 모든 노하우를 ANC학생들에게 전수해주고 있다.

또한 ANC승무원학원에서는 자체적으로 외국항공사의 채용건을 직접 학원에서 특채로 진행해 외국항공사로도 비행을 돕고 있다.
2011년 상반기에 진행된 베트남항공승무원 채용에는 총 31명의 한국인 승무원이 합격했으며 이번달 내로 교육을 받게 된다. 이번 베트남항공 관계자는 ANC스튜어디스학원생들의 역량이 뛰어나 생각보다 많은 인원을 채용할수 있게 되었다고 전하고 있다.
ANC승무원학원의 이택금대표는 "국내항공사 최고의 합격생배출을 위해 보다 철저한 교육환경, 보다 막강한 강사진으로 2011년 최고의 합격률에 도전하겠다"고 자신하고 있다.
국내항공사,외국항공사 면접준비 전 정확한 이미지 체크및 상담과 관련해서는 ANC승무원학원 선울본사 홈페이지(www.anc.co.kr) 또는 1644-0222로 상담할수 있다. /생활경제팀 osenlife@osen.co.kr
화보로 보는 뉴스, 스마트폰으로 즐기는 ‘OSEN 포토뉴스’ ☞ 앱 다운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