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 아이파크가 홈페이지 리뉴얼을 단행했다. 정보 전달의 강화에 주안점을 둔 이번 홈페이지는 사용자가 접속했을 때 최대한 빠르고 쉽게 다양한 정보를 습득할 수 있게 구성했다.
특히 'PlaySmart 2011'을 캐치프레이즈로 내건 부산은 지난해와 달리 홈페이지에 플래시를 최소화하여 별도의 모방일 페이지 없이도 스마트폰에서도 모든 기능이 구현될 수 있도록 홈페이지를 제작했다.

강화된 부분은 미디어 카테고리와 매치뷰 카테고리이다. 단순히 게시물을 나열해 놓은 기존의 홈페이지와는 달리 큼직한 사진들과 함께 간략한 설명이 들어간 구성은 홈페이지 접속자들에게 마치 멋진 엘범을 보고있는 느낌이 들도록 하고 있다.
또한 매치뷰를 통해 매경기 마다 경기 후 양팀에 대한 분석이 세세하게 표시되고 리뷰와 함께 경기 하이라이트를 제공해 마치 전문 경기 분석 프로그램을 보는 듯한 느낌을 들게 만든다. 게다가 홈페이지에 예상포메이션 맞추기, 스코어 맞추기, MOM 선정 등의 재미 요소를 가미해 팬들에게 홈페이지 방문의 즐거움을 선사할 예정이다.
부산은 앞으로 포메이션 맞추기, 스코어 맞추기드의 게임을 통해 팬들에게 즐거움을 선사 할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한편 부산은 오는 13일 상주 상무와 2011시즌 부산 홈 개막전을 가진다.
sports_narcotic@osen.co.kr
화보로 보는 뉴스, 스마트폰으로 즐기는 ‘OSEN 포토뉴스’ ☞ 앱 다운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