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혼집, 소파도 내 취향대로~
OSEN 강희수 기자
발행 2011.03.14 08: 47

[웨프뉴스/OSEN=박주혜 기자] 한번 쯤 상상해 보는 신혼집 꾸미기, 상상만으로도 즐겁고 설레는 일이다. 하지만 상상이 아닌 결혼을 앞둔 예비 신부라면 즐거움만큼이나 고민이 클 수밖에 없다. 특히 집안 분위기를 책임 질 소파 선택은 큰 고심거리다. 특히 내 집 마련, 출산 등 변화가 많을 신혼이기에 상황과 라이프 스타일을 고려해 신중한 선택을 해야 하다.   
[vitra_Suita Sofa]
아이가 없는 신혼부부라면 강렬한 레드컬러의 소파는 어떨까. 좁은 리빙 룸에 포인트를 주어 경쾌한 공간을 만들어 준다. 개인의 취향에 따라 다양한 포인트 쿠션을 배치하여 센스 있는 신혼집을 연출할 수 있다.
 
[vitra_Suita Sofa]
TV를 즐겨보는 신혼부부라면 편히 기댈 수 있는 실용성을 따져야 한다. 등받이에  Headpiece와 다리받침을 할 수 있는 플랫폼을 놓는 것도 좋다. 소파 뒷부분에 부착할 수 있는 Shelve는 노트북 등을 올려두어 게임을 즐기는 남편과 함께 TV를 시청할 수 있다.
[vitra_Suita Sofa]
최근 유행인 도서관 같은 거실을 계획하고 있다면 안정감을 주는 브라운 컬러의 소파를 추천한다. 높은 헤드보드 시각적 소음을 차단시켜 집중할 수 있는 환경을 만들어 보는 것도 좋다. 너무 딱딱한 분위기다 싶으면 주변에 컬러풀한 소품을 배치시켜 포인트를 주자.
[Doimo_Aron Sofa]
부모님을 모시고 산다면 심플한 디자인보다는 착석감을 따져보아야 한다. 팔걸이 부분에 부드러운 쿠션을 적용한 클래식한 소파 스타일로 부모님의 편한 휴식공간이 될 수 있다.
취향에 맞는 예쁜 소파에서 둘만의 달콤한 신혼을 더욱 편하게 즐겨보자.
joohye210@wef.co.kr /osenlife@osen.co.kr
<사진>비트라,더플레이스
화보로 보는 뉴스, 스마트폰으로 즐기는 ‘OSEN 포토뉴스’ ☞ 앱 다운 바로가기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