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웨프뉴스/OSEN=최고은 기자] 여자에게 고백을 준비하는 남자라면, 그녀의 마음을 매료시킬만한 선물이 필요한 터. 이제 남자라고 해서 식상하고 센스 없는 선물을 하는 것이 정당화되지 않는 시대다.
그녀에게 주는 선물 고르기에 애환을 느끼는 남성들, 이제는 실용성과 트렌디함을 갖춘 선물로 모범 답안을 찾자.
★ 트렌드에 민감한 여자 친구에게는 '플라워 아이템'!

[오즈세컨, 르윗, 타미힐피거 데님]
대부분 남자들은 정성스럽게 포장된 꽃을 선물로 준비했다. 하지만 이젠 변화가 필요하다. 낭만은 있지만 금방 시들어 없어지는 꽃보다는 평소에 자주 입을 수 있는 플라워 모티브가 들어간 옷 하나가 그녀의 마음을 뺏을 확률이 더 높다.
이 때 플라워 프린트나 장식이 들어간 하의보다는 티셔츠, 원피스, 카디건 등의 상의를 선택하자. 화려한 컬러가 들어간 플라워 프린트 티셔츠는 레깅스나 스키니 팬츠, 쇼트팬츠 등 어떤 하의와도 유용하게 매치할 수 있어, 많은 여성들이 편하게 캐주얼한 룩으로 입기도 좋다.
‘오즈세컨’은 플라워 프린트와 플라워 코르사주가 달린 러블리한 티셔츠 등 대표적인 플라워 아이템을 선보였다. 또한 잔잔한 플라워 패턴과 허리라인을 잡아주는 스트링이 들어간 원피스는 몸매는 날씬하고, 다리는 길어보이게 한다. 비록 원피스 하나지만, 여성들이 선호하는 러블리하고 미니멀한 디자인이어서 워너비 아이템으로도 손색없다.
★ 전자제품에 관심 갖는 그녀에겐 스마트폰, 태블릿 PC '케이스'!

[캘빈클라인 액세서리, 홀하우스]
최근 스마트 폰과 태블릿 PC가 대중적으로 보급되면서 이와 관련된 예쁜 디자인의 케이스에 여성들은 많은 관심을 갖고 있다. 또한 그녀들의 위시리스트에도 줄곧 오르내리고 있다.
케이스는 여러 개로 교체해 새것의 느낌처럼 쓸 수 있기 때문에 유용한 선물이 된다. 고급스럽고 모던한 스타일을 선호하는 성숙한 여성에게는 모노톤의 단색을 되어 있는 심플한 디자인을, 캐주얼하고 영한 스타일의 여성이라면 캐릭터 프린트나 비비드한 컬러감의 케이스를 선택하는 것이 좋을 듯.
★ 오래된 연인이라면, '커플 액세서리'!

[캘빈클라인 액세서리, 홀하우스]
'그녀와 함께'라는 의미를 지닌 커플 선물 중 가장 인기 있는 액세서리는 시계와 가방이다. 둘이 똑같은 컬러와 디자인보다는 컬러감은 통일되지만 디자인은 틀리게, 컬러감은 틀리지만 디자인은 비슷한 제품을 선택해 센스 있는 커플 아이템을 갖추어보자.
가방은 멋이 드러나는 가볍고 실용성을 갖춘 제품을 선택하는 것이 최선이며, 젊은 연인들이라면 패션 필수 아이템으로 급부상된 '백 팩'이 이를 충족시켜 줄 것이다.
백 팩은 수납공간이 넉넉해 남녀모두가 착용하기 좋아 커플 선물로도 적절하다. 남자라면 캐주얼 룩을 비롯해 정장에도 매치하기 쉬운 블랙 컬러의 미니멀한 디자인이 무난하며, 여자는 심플하고 여성스러운 곡선의 디자인을 선택한다.
커플 액세서리 선물 중 시계는 현재 봄, 여름 시즌에 맞는 메탈소재 프레임과 포인트 컬러가 들어간 디자인을 추천한다. 컬러는 퍼플이나 핑크 등 여성스러운 컬러감의 시계를 선택하면, 모던하면서도 여성스러운 느낌을 주어 어떤 스타일에도 매치하기 좋다. 디자인은 같더라도 컬러감만 다른 커플시계만으로도 둘만의 공감대가 형성될 것이다.
goeun@wef.co.kr / osenlife@osen.co.kr
화보로 보는 뉴스, 스마트폰으로 즐기는 ‘OSEN 포토뉴스’ ☞ 앱 다운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