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신수, 30일 자전 에세이 출간
OSEN 강필주 기자
발행 2011.03.15 09: 50

'추추트레인' 추신수(29, 클리블랜드)가 책을 낸다.
(주)시드페이퍼는 15일 클리블랜드 간판 추신수가 5가지 희망메시지 '비워라, 새겨라, 꿈꿔라, 믿어라 그리고 즐겨라'를 담은 자전적 에세이 <오늘을 즐기고 내일을 꿈꾸다>가 오는 30일 출간 예정이라고 발표했다.
이에 따르면 <오늘은 즐기고 내일을 꿈꾸다>에서는 승부 근성이 남달랐던 추신수의 어린 시절부터 학창 시절, 메이저리그에서 지금의 위치에 오르기까지 겪었던 수 많은 과정을 담아 내고 있다.

또 한국 야구를 이끄는 개띠 친구들(김태균, 이대호, 정근우)과의 우정, 광저우 아시안게임 이후 추신수를 둘러 싼 많은 개인적인 이야기 등 그 동안 추신수가 어디에서도 말하지 않았던 일화를 재밌게 소개해 따뜻하고 솔직한 그의 모습을 엿볼 수 있다.
동양인 최초 3할 이상 타율, 두 해 연속 20-20 클럽 가입 등 포지션 내 최고의 플레이어로서 성장하고 있는 추신수이다. 하지만 '올해보다 나은 내년'을 꿈꾸며 순간에 최선을 다하는 그의 '즐기는 야구'에 대한 크지만 소박한 포부를 볼 수 있다고 전했다.
추신수는 프롤로그를 통해 "아직 최고에 오르지 못한 제가 성공의 방법이나 노하우를 알려 드리는 것이 무리라는 것을 압니다"라며 "저는 단지 '야구'라는 조금 다른 방법으로 '인생'이라는 같은 계단을 오르는 당신의 든든한 친구가 되었으면 합니다. 제가 조금씩 이뤄 나가는 것이 당신에게 희망이 되었으면 합니다"라고 말하고 있다.
(주)시드페이퍼는 예약판매를 통해 구매하는 구매자 모두에게는 예약판매 한정판으로 추신수 사인이 표지에 인쇄된 도서를 받을 수 있고, 예약 구매자 중 5명을 추첨해 추신수의 친필 사인 사진액자를 증정한다.
추신수가 꿈꾸는 미래가 무엇인지 볼 수 있는 이번 에세이 <오늘을 즐기고 내일을 꿈꾸다>는 국내 온라인 서점 5곳 (교보문고, YES24, 인터파크, 알라딘, 리브로)과 11번가를 통해 오는 29일까지 예약판매가 진행 된다.
letmeout@osen.co.kr
<사진>(주)시드페이퍼 제공
화보로 보는 뉴스, 스마트폰으로 즐기는 ‘OSEN 포토뉴스’ ☞ 앱 다운 바로가기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