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위뮤직의 대표인 프로듀서 김형석이 오는 21일, 국내 최대 규모의 종합 실용음악 교육사이트 '케이노트 온라인(K-Note 온라인)'을 오픈한다.

그는 지난 2년간 국내 최대 규모의 실용음악 학원인 케이노트를 운영해오며 쌓은 노하우를 바탕으로 전국의 가수지망생과 대학교 실용음악과 준비생들에게 교육의 기회를 확대하기 위해 1년여의 치밀한 준비를 통해 케이 노트 온라인을 시작한다.
보컬은 물론, 작사, 작곡, 기타, 베이스, 드럼, 미디, 디제잉은 물론, 시창, 청음까지 다양한 과목이 있으며,실력있는 스타 강사과 학원 운영자들을 대거 영입, 질과 양을 고루 갖췄다.
또한 가수 기획사들과 제휴를 맺어 수강생들에게 풍부한 오디션 기회를, 입시 준비생에게는 1:1 맞춤 교육까지 제공할 계획이다.
현재, 국내 실용 음악 시장은 수많은 오디션 프로그램들과 40여개의 대학에서 실용음악과를 개설하는 등 그 수요 역시 폭발하고 있다.
현재 케이노트 온라인이 자체 집계한 오프라인 시장 규모만 1천억에 달할 정도다. 케이노트 온라인은 음악의 꿈을 가진 초등학생들의 기본 교육부터 가수들을 위한 전문 과정까지 두루 갖추고 있어 향후 오프라인 못지 않은 성장세가 주목된다.
한편, 김형석은 케이 노트를 통한 후학 양성과 함께 키위 뮤직을 통해 '슈퍼스타 K2' 출신의 장재인을 소속 가수로 영입했으며, 뮤지컬과 드라마, 영화 음악까지 병행하며 바쁜 일정을 소화하고 있다.
rinny@osen.co.kr
화보로 보는 뉴스, 스마트폰으로 즐기는 ‘OSEN 포토뉴스’ ☞ 앱 다운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