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부천 파스타, '카페 라움'
OSEN 강희수 기자
발행 2011.03.16 15: 48

-강남 브런치 레스토랑 부럽지 않은 부천 맛집
황금 같은 휴일, 일 주일 간의 피로를 풀기 위해 늦은 아침까지 잠을 자는 이들이 많다. 그러다 보니 자연스레 아침밥은 건너 뛰게 되면서 브런치를 찾는 이들이 늘고 있어, 강남에는 현재 브런치 레스토랑이 성행하고 있는 중이다. 하지만 부천이나 인천 같은 경인권에서는 제대로 된 브런치 레스토랑을 찾아보기 힘들었는데, 이번에 부천 파스타 맛집으로 카페 리움이 상륙하면서 부천에서도 브런치 레스토랑을 만날 수 있게 되었다.
◇ 차 한 잔과 와플 한 조각의 여유

부천 맛집 카페 리움에서는 커피와 각종 차, 허브티, 음료 등을 판매한다. 유명 카페 체인점에 비해 가격이 저렴한 편이며, 다양한 커피 종류와 허브티, 라떼 등을 접할 수 있다. 또한 서브메뉴로 와플과 허니버터 브래드, 갈릭버터 브래드 등을 판매해 차 한 잔과 함께 여유를 즐길 수 있다. 또한 입맛따라 골라 먹을 수 있도록 4가지 종류의 프레즐을 판매하고 있어 더욱 메뉴 선택의 폭이 넓다.
◇ 파스타, 리조또 등 식사메뉴도 다양해
부천 맛집 카페 리움은 부천 파스타 대표라는 수식어가 붙어도 될 정도로 파스타에 있어서는 전문성을 보인다. 신메뉴로 스테이크 올리오가 있는데, 마늘로 향을 내고 올리브오일 깔끔한 맛을 낸 알리오 올리오에 한우 등심 스테이크가 더해져 그 풍미를 더했다. 이 외에도 봉골레 비얀코, 감베리크림, 아마트리치아나 등 다양한 메뉴가 준비되어 있다.
또한 부천 맛집 대표답게 디마레 리조또, 아로소토 리조또, 씨푸드 깔조네 고른곤졸라 등의 리조또와 피자 메뉴도 준비되어 있으며 스테이크와 샐러드도 함께 즐길 수 있다.
부천 파스타를 대표하는 맛집 카페 라움의 관계자는 “라움은 독일어로 공간이란 뜻을 가진 단어다. 많은 분들이 라움에서 다양한 맛을 보고 많은 사람들을 만나는 공간으로 거듭나길 바라는 마음으로 항상 최선을 다하려고 노력 중이다”고 전했다.
카페 리움의 다양한 메뉴는 홈페이지(www.cafferaum.net)에서 확인이 가능하며, 부천 파스타를 대표하는 그 맛을 보기 위해서는 홈페이지에서 예약하면 된다. /생활경제팀 osenlife@osen.co.kr
화보로 보는 뉴스, 스마트폰으로 즐기는 ‘OSEN 포토뉴스’ ☞ 앱 다운 바로가기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