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모레퍼시픽 공모전 4월29일까지…입사지원 시 특전
[이브닝신문/OSEN=이성원 기자] 아모레퍼시픽은 마케팅 전문가를 꿈꾸는 대학생 및 대학원생을 대상으로 지난 14일부터 ‘제7회 아모레퍼시픽 마케팅 공모전’ 접수를 시작했다.
지난 2005년 시작된 아모레퍼시픽 마케팅 공모전은 매년 입상자에게 장학금 및 인턴십, 입사지원 시 특전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해 뜨거운 호응을 얻어왔다.

특히 올해는 기존의 대학생, 대학원생 부문 외 국내 유학 중인 외국인 학생들을 대상으로 하는 글로벌 부문을 신설했으며 지난해 총 45개였던 수상팀을 70개팀으로 확대했다. 또 공모전을 활용한 우수 인재 채용 절차도 강화할 계획이다.
참가를 희망하는 학생은 단독 또는 3인 이하의 팀을 구성한 후 4월29일까지 공모전 홈페이지(www.amorepacific.com/competition)를 통해 신청하면 된다.
이번 공모전 주제는 신상품 제안과 신사업 제안으로, 이 중 하나를 선정해 기획안을 마련하면 된다. 신상품 제안은 아모레퍼시픽의 4가지 브랜드(헤라, 라네즈, 마몽드, 미쟝센) 중 하나를 선택해 신상품 및 프로모션 전략을 구성하는 것이며 신사업 제안은 뷰티 영역 혹은 뷰티 관련 영역의 새로운 사업 아이템 및 실행 전략을 제안하면 된다.
lswgo@ieve.kr /osenlife@osen.co.kr
화보로 보는 뉴스, 스마트폰으로 즐기는 ‘OSEN 포토뉴스’ ☞ 앱 다운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