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G워너비가 정규 7집 파트 2 한정판을 판매해, 1만장이 순식간에 매진 됐다고 소속사 IS엔터테인먼트가 17일 밝혔다.
소속사에 따르면 SG워너비 정규 7집의 완성판 ‘에스지 워너비 바이 에스지 워너비 7 파트 2’ 한정판 1만장은 17일 발매돼, 당일 완판을 기록했다.

앨범 희소성의 가치를 더욱 높이기 위해 17일 1만장 한정판으로 발매된 SG워너비 정규 7집 파트 2는 작곡가 전해성, 조영수, 김건우, 이재학, 안영민, THE NAME, 작사가 메이비, 민연재 등이 참여해 음악 팬들 사이에서 완성도 높은 앨범으로 호평 받고 있다.
소속사 관계자는 “1만장 한정 발매 공지가 되자 마자 오프라인 음반 도매, 소매상과 SG워너비 팬들에게 문의가 끊이지 않고 있다” 며 “계속되는 문의로 인하여 앨범 추가 제작에 대한 계획은 진지하게 고려 중” 이라고 밝혔다.
또한 오프라인 앨범 판매 뿐만이 아니라 온라인 음원 사이트에서도 타이틀 곡 ‘고작’ 뿐만 아니라 ‘너에게 고백하는 노래’ , ‘다시 사랑할 수 있다면’ 등 SG워너비 정규 7집 파트 2 의 수록곡 전체가 상위권에 랭크되어 인기를 모으고 있다.
‘파트 2’의 최종 타이틀곡으로 결정된 ‘고작’ 은 SBS 드라마 ‘시크릿 가든’ OST ‘그 여자’를 작곡한 전해성이 SG워너비와 함께 한 곡으로 세련된 멜로디와 비트에 분위기로 재무장했지만 SG워너비의 기존 색깔을 유지한 팝 미디엄곡이다.
한편 티켓 예매 시작 20분만에 전석 매진을 기록했던 SG워너비의 전국 투어 앵콜 콘서트 ‘It’s SG WANNABE Part.2’는 오는19~20일 대구 호텔 인터불고 엑스코 그랜드 볼룸, 4월 9~10일 서울 연세대학교 백주년 기념관에서 열린다.
rinny@osen.co.kr
화보로 보는 뉴스, 스마트폰으로 즐기는 ‘OSEN 포토뉴스’ ☞ 앱 다운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