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라인 여성의류쇼핑몰을 찾는 고객들이 원하는 것을 한 문장으로 요약하자면 예쁘면서 스타일리시하고 나만이 가지고 있을 것 같고, 거기에다가 저렴하기까지 한 것, 바로 고객들은 이러한 요소를 원한다.
반면 이러한 여성쇼핑몰에 여성이 몰리는 이유가 남자가 추천해서 몰린다면 어떻게 해석될까?
일류 의류업체 남성복 기획 MD출신이 여성들을 위한, 기존의 여성의류쇼핑몰과는 차별화 된 쇼핑몰을 운영하고 있어 눈길을 끈다. 여성들의 시선을 사로잡는 뛰어난 스타일링과 감각적 연출로 무장한 ‘피타홀릭’이 그것. ‘피타홀릭’의 강점은 많은 여성소비자들의 구매 욕구를 자극해 오픈한 지 몇 개월 되지 않아 입소문을 타고 있다. 남자가 만든 여자옷쇼핑몰이라는 닉네임도 얻었다.

피타홀릭(www.fitaholic.co.kr)의 대표 곽병진 씨(28)는 의상학과를 졸업하고 일류의류업체에서 남성복 기획 MD를 맡았던 인물이다. 의류업계에 이상과 꿈을 이루고 싶었던 그는 과감히 일본유학을 택했고 유학을 생활을 마친 후 올해 여성의류쇼핑몰 ‘피타홀릭’을 오픈했다. 남성이 추천하는 여성패션쇼핑몰이다.
특히 판매가 대비 최소 30% 이상의 저렴한 가격에 구입할 수 있는, 시즌을 고려한 '천원경매'를 매주 진행하고 있고, 고객맞춤 편지와 다양한 사은품 등으로 호응을 얻고 있다. /생활경제팀 osenlife@osen.co.kr
화보로 보는 뉴스, 스마트폰으로 즐기는 ‘OSEN 포토뉴스’ ☞ 앱 다운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