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네잎(대표: 박상용)’은 염색이 전혀 필요 없이 희끗희끗한 새치나 흰머리를 검은 머리로 되돌리는 세계 특허 프랑스 완제품(프랑스에선 모낭복원 치료제로 특허 받음)인 뉴-슈벨르 로션을 들여와 국내에 시판 중이다. 염색으로 인한 불편함을 느꼈던 소비자들에게는 반가운 소식이다.
새치 및 흰 머리로 인한 스트레스를 갖는 사람들은 흰머리를 감추기 위해 어쩔 수 없이 기존에 독한 염색약으로 흰 머리를 검은 머리로 강제 착색을 하다 보니 부작용으로 고생하기 일쑤였다. 옻을 타면서 초래되는 시력저하, 두피 알레르기 피부과 질환 등에 민감한 이들에게는 염색약 자체가 노이로제였다.
이미 염색이라는 과정 자체가 역겹고, 자극성이 강하고 독하여 피부건강을 해로운 것으로 알려져 있지만 염색 외에는 다른 대안을 찾을 수 없었다. 이러한 염색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프랑스 피테마社에서는 기존 염색약에 다량 함유되어 있는 인체 유해성분인 파라페닐렌디아민(ppd)을 사용하지 않고, 97% 순수 천연식물 오일로 만든 ‘친환경 제품’으로 세계특허와 바이오 인증을 받은 뉴-슈벨르 로션을 개발했다. 착색방법이 아닌, 퇴화된 멜라닌을 되살려 흰머리를 검은 머리로 자연스럽게 복원시키는 제품을 출시하게 되었다.

(주)네잎 박상용 대표는 “뉴 슈벨르로션을 4~7주 동안, 하루 1~2분씩 흰 머리 부분에 뿌려 주면 모낭과 멜라닌이 활성화되어 젊었을 때 본인의 모발 색상(동양인은 진갈색, 밤색, 흑색)으로 복원된다”며 “검은 머리가 난 이후엔 7~10일에 한번씩 뿌려주면 장기간 동안 검은 모발상태를 유지할 수 있고, 엄격한 안정성과 독성테스트를 거친 뉴-슈벨르 로션은 기존의 PPD가 함유된 염색약으로부터 발생하는 부작용을 상당부분 개선하였고, 전 세계적으로 흰 머리를 검은 머리로 되돌리는 모발관리 제품은 세계특허를 받은 피테마社에서 제조한 뉴-슈벨르로션 이 유일하다”고 덧붙였다.
(주)네잎은 전국 총판 및 약국 유통과 지사를 모집 중이다. 문의, ㈜네잎 070-8630-4104. /생활경제팀 osenlife@osen.co.kr
화보로 보는 뉴스, 스마트폰으로 즐기는 ‘OSEN 포토뉴스’ ☞ 앱 다운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