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모님께 모발이식, 젊음을 선물하세요”
OSEN 강희수 기자
발행 2011.03.17 15: 36

오는 9월, 결혼을 앞두고 있는 예비신부 윤씨. 그 동안 어엿이 자신을 길러주신 부모 곁을 떠난다고 생각하니 요즘 부쩍 늙으신 듯한 부모님의 모습이 마음에 걸린다. 특히나 예비 시부모의 동안 탓에 상견례 이후로 부쩍 기가 죽으신 듯한 친정부모의 탈모 문제는 윤씨에게도 결혼 전 꼭 해결해야 할 과제처럼 남아있는 고민거리이다.
이렇게 최근 결혼을 앞두고 효도선물로 부모의 탈모문제를 해결하고자 하는 신랑신부들이 늘고 있다. 결혼식은 본인의 새출발을 의미하는 것이기도 하지만, 부모를 위한 잔치이기도 한 만큼 부모가 멋지고 젊어 보이도록 돕는 것도 중요하다.
중년남성인 경우 이마라인이 점점 넓어지면서 생기는 대머리형 탈모가 많은 반면, 중년여성은 폐경기를 겪으면서 여성호르몬이 줄고, 남성호르몬이 증가하며 정수리부분으로 시작되는 탈모현상이 대표적이다.
젬마모발이식센터 박경원 원장(사진)에 따르면 초기탈모는 약물치료를 받아서 호전되는 경우가 있지만 어느 정도 진척이 되었거나 증상이 심하다면, 모발이식이 탈모에 대항하는 근본적인 해결방법이 될 수 있다고 한다. 
모발이식을 고려하는 대다수의 환자들은 흉터가 남지 않을까, 부자연스럽지 않을까, 수술 후에도 탈모가 반복되지 않을까를 염려하며 모발이식 수술을 재차 고민하기도 하는데, 젬마모발이식센터의 젬마혼용모발이식술은 이러한 선입견을 깨뜨리는 최신모발이식기법으로 환자들의 고민을 가볍해 준다.
젬마혼용모발이식술은 절개식과 비절개식을 혼용한 모발이식기술로, 흉터와 통증이 적어 수술 당일 날부터 일상생활을 무리 없이 할 수 있으며 개인에게 꼭 알맞은 맞춤 디자인으로 이식되기 때문에 원래의 모발과 상이점이 전혀 없는 자연스러운 헤어를 완성시킨다. 특히 5000모 이상 대량이식이 가능하여 탈모범위가 넓은 환자에게도 안성맞춤이다.
이와 더불어 젬마 저온모낭이식술은 모낭세포를 4℃이하로 일정하게 유지시켜 모발의 생착률을 높임으로써 성공적인 모발이식의 결과를 도와주는 젬마모발이식센터만의 독자기술로 유명하다.
이렇듯 최신 모발 의료기술의 발달은 이식한 머리털도 재 탈모가 되지 않는 근본적이면서도 영구적인 치료법들을 제시하고 있다. 세월 앞에 장사 없다지만, 몇 시간 내외의 간단한 모발이식 수술로도 수년은 되찾을 수 있는 것이다. 이번 봄, 부모님의 젊음과 건강을 되찾아 드리기 위해 함께 손을 잡고 상담을 받아 보는 것은 어떨까? /생활경제팀 osenlife@osen.co.kr
화보로 보는 뉴스, 스마트폰으로 즐기는 ‘OSEN 포토뉴스’ ☞ 앱 다운 바로가기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