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번가 바로 가면 혜택 펑펑
OSEN 강희수 기자
발행 2011.03.17 16: 28

투애니원 출연 광고 눈길…31일까지 즉시할인 행사
[이브닝신문/OSEN=이성원 기자] SK텔레콤 11번가가 지난 12일부터 시작한 광고 ‘바로가기 대박 혜택’ 편이 누리꾼들로부터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이번 광고는 바로가기를 통해 사이트를 방문한 고객들에게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이벤트 내용을 전달하기 위해 제작됐다.

광고에서는 쇼핑 혜택을 얻기 위해 힘겹게 언덕을 오른 그룹 2NE1의 씨엘(CL), 산다라박, 공민지 앞에 간달프 분장을 한 박봄이 나타나 11번가로 바로 가면 많은 혜택을 얻을 수 있다는 계시를 주는 내용이 재미있게 표현됐다.
박봄은 11번가로 바로 가면 혜택이 쏟아진다는 메시지를 효과적으로 전달하기 위해 주문을 독특한 리듬에 맞춰 부른 ‘바로가기 송’을 선보였다. 이 노래는 11번가에서 직접 다운 받을 수 있다.
박봄은 촬영에 몰입한 나머지 촬영을 위해 특수 제작된 길다란 11번가 지팡이를 내리치다 두 동강 내 촬영 스태프들을 놀라게 하기도 했다.
조재형 11번가 브랜드마케팅그룹장은 “바로가기로 접속해 구매하는 고객들은 상품별 즉시할인을 받을 수 있다”며 “즉시할인 대신 OK캐쉬백 적립을 원하면 10%를 더 적립해 준다”고 설명했다.
이번 이벤트는 이달 31일까지 진행된다.
lswgo@ieve.kr /osenlife@osen.co.kr
화보로 보는 뉴스, 스마트폰으로 즐기는 ‘OSEN 포토뉴스’ ☞ 앱 다운 바로가기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