엄마와 함께 하는 영어동화 ‘노부영’, 10주년 맞이 할인 행사 실시
OSEN 강희수 기자
발행 2011.03.18 15: 52

-3월 21일 GS홈쇼핑 통해 사상 최고 할인 이벤트 선보일 예정
영어동화 전문 교육 업체 제이와이북스(www.JYbooks.com)의 인기 도서 ‘노래 부르는 영어(이하 노부영)’가 10주년을 맞아 GS홈쇼핑을 통해 파격 할인 이벤트를 선보인다.
오는 3월 21일 오전 9시 10분 GS홈쇼핑을 통해 만날 수 있는 이번 이벤트는 [노부영 베스트70]을 방송 중 구매할 시 2만원 할인된 가격으로 구입할 수 있는 것이다. 최근 수입도서의 가격이 오르고 있는 상황임에도 알뜰한 가격에 노부영을 만날 수 있는 할인행사에 벌써부터 현명한 엄마들의 기대감이 높아지고 있다.

노부영은 지난 10년동안 매년 해외의 우수 영어 동화책을 엄선하여 국내에 소개해왔으며, 현재까지 260여권의 도서를 선보이고 있다. 영어동화 원서로는 경이롭게 800만부 이상 판매됐으며, 지난 해 GS홈쇼핑에 론칭하여 1년만에 100억이상의 판매고를 올린 바 있다.
제이와이북스 박종연 대표는 “원어민 아이들이 처음 영어를 배우기 위해 가장 많이 읽는 그림책이자 세계적으로 유명한 영어 그림책을 엄선한 노부영의 인기몰이 이유는 우수한 오디오 CD에 있다”며 “영어 노래는 물론 책을 읽어주는 구연동화, 따라 부르며 할 수 있는 액티비티, 아이 혼자서 불러볼 수 있는 노래방 기능 등 다양한 기능을 갖췄다”고 설명했다.
오는 4월 중에는 10주년을 맞아 새롭게 선보이는 2011년 첫 신간 도서들도 만나볼 수 있다. ‘메이지 시리즈’의 작가 ‘루시 커즌’의 신간 “I’m the Best”를 비롯, “The Happy Day”, “All the World” 등 총 6권이 출간될 계획이다.
또, 신간 출시와 함께 지난 10년간 출간 된 노부영 약 260여권을 총망라한 노부영 가이드북도 출간될 예정이다. 수입원서 노부영의 교육방법에 대해 고민하는 부모라면 가이드북을 통해 노부영을 좀 더 쉽고 효과적으로 활용할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뿐만 아니라 노부영 신간 출시 및 가이드북 출시에 맞춰 노부영 200권 세트를 구매한 정회원에게는 좀 더 특별한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이대연 객원기자 osenlife@osen.co.kr
화보로 보는 뉴스, 스마트폰으로 즐기는 ‘OSEN 포토뉴스’ ☞ 앱 다운 바로가기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