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이트데이 15.3% 시청률…20일까지 응원 댓글 이벤트
[이브닝신문/OSEN=이성원 기자] 롯데칠성음료가 진행한 칸타타 TV 프러포즈 이벤트가 성공적으로 마무리됐다.
평범한 일반인들의 특별하고도 사랑스런 프러포즈가 화이트데이인 지난 14일 MBC 9시 뉴스데스크 전후에 방영됐다. 총 4편의 프러포즈가 뉴스 전후에 각각 2편씩 방영됐으며 뉴스가 끝난 후 방영된 2편의 프러포즈는 15.3%의 시청률을 기록하며 약 765만명이 지켜본 것으로 집계됐다.

4쌍의 커플들은 이번 이벤트를 통해 연인에게 최고의 감격을 안겨주며 행복한 결과를 얻었다고 전했다.
주인공들은 각각 터프남이 무릎을 꿇고, 6년간 기른 머리를 자르고, 회사동료의 응원에 힘입어 하늘의 별을 따고, 로미오와 줄리엣 같은 상황 속에 얻은 사랑에 감사하며 상대에게 프러포즈했다.
롯데칠성음료는 미처 방송을 보지 못한 시청자들을 위해 프러포즈 영상과 CF촬영 뒷이야기 등을 롯데칠성음료 블로그(www.chilsungblog.com)에 올렸다. 또 각각의 프러포즈에 대한 응원 댓글을 받는 이벤트를 오는 20일까지 진행한다. 칸타타 캔커피 한상자, 롯데상품권 등을 증정한다.
한편 칸타타 TV 프러포즈를 시청한 많은 네티즌들은 “프러포즈 주인공이 부럽다”며 “우리 주변에서 볼 수 있는 일반인들의 이야기라서 그런지 가슴에 와 닿았다”고 평가했다.
lswgo@ieve.kr /osenlife@osen.co.kr
화보로 보는 뉴스, 스마트폰으로 즐기는 ‘OSEN 포토뉴스’ ☞ 앱 다운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