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그루, 귀요미 합류..'민낯댄스' 화제
OSEN 최나영 기자
발행 2011.03.21 07: 31

가수 한그루가 신곡 '마이 보이(My Boy)'에서 '귀요미'로 변신해 후속곡 활동을 펼치고 있는 가운데 민낯 댄스가 큰 화제를 모았다.
한그루는 지난 19일 오후 방송된 MBC 예능프로그램 '세상을 바꾸는 퀴즈(세바퀴)'에 출연, 'LIKE A G 6' 등의 노래에 맞춰 격렬한 댄스를 선보여 출연진과 시청자들의 이목을 사로잡았다.
이어 소속사 홈페이지 등에는 동영상 포털에 방송을 위해 준비했던 '한그루 세바퀴 민낯 안무'가 공개되며 한시적으로 서버다운 및 조회수 폭주를 기록하기도.

영상 속 한그루는 민낯에 트레이닝복 차림으로 남자 댄서 2명과 함께 절도있는 안무와 섹시한 웨이브를 동시해 소화해 내고 있는 모습이다.
영상을 접한 네티즌들은 "미국 댄스대회 1위라는 타이틀이 괜히 붙는게 아니다"라는 반응과 함께 민낯은 청순하고, 춤은 파워풀한 한그루의 매력에 환호했다.
한편 한그루는 'MY BOY'에서 'WITCH GIRL'에서 보여준 팜므파탈 카리스마에서 180도 변신, 사랑스럽고 발랄한 소녀디바의 모습을 선보이고 있다.
nyc@osen.co.kr
화보로 보는 뉴스, 스마트폰으로 즐기는 ‘OSEN 포토뉴스’ ☞ 앱 다운 바로가기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