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빈-송혜교, 2년 후 재회할 것 같은 커플?
OSEN 최나영 기자
발행 2011.03.21 11: 35

[OSEN=방송연예팀] 배우 현빈, 송혜교 커플이 서로를 잊지 못하고 재회할 것 같은 커플 1위에 올랐다.
파격적이면서도 공감을 끌어내는 소재로 주목받고 있는 영화 '라스트 나잇'이 최근 극중 주인공 키이라 나이틀리, 기욤 까네처럼 이별 후에도 서로를 잊지 못하고 재회할 것 같은 연예인 커플을 묻는 설문 조사를 실시한 결과 현빈-송혜교가 73%의 압도적인 지지율로 1위를 차지했다.
군입대 직후 결별 소식을 전했던 현빈과 송혜교는 최고의 전성기를 누리고 있는 현빈에 이어 결별 소식까지 더해져 폭발적인 관심을 보여준 것으로 보인다.

네티즌들은 “진짜 잘 어울렸는데~ 다시 만났으면 좋겠다”, “군대 간 것도 아쉬운데 결별 소식까지.. 너무 안타깝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2위에는 예능 프로그램에도 동반 출연하며 애정을 과시했던 길, 박정아 커플이 올랐다. 독보적인 패션 스타일을 자랑했던 김민희, 이수혁 커플과 미녀스타와 스포츠 선수의 만남으로 화제를 모은 윤진서, 이택근 커플이 뒤를 이었다.
한편 '라스트 나잇'은 미국 뉴욕 상류층 커플에게 동시에 찾아온 비밀스러운 하룻밤을 다룬 시크릿 로맨스 영화로 4월 7일 개봉한다.
osenstar@osen.co.kr
화보로 보는 뉴스, 스마트폰으로 즐기는 ‘OSEN 포토뉴스’ ☞ 앱 다운 바로가기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