얼굴만 예쁜 미인은 가라. 엉덩이까지 완벽한 미인이 대세!
OSEN 손남원 기자
발행 2011.03.21 16: 53

예전엔 미의 잣대를 얼굴에서만 찾았다. 얼굴이 예쁜가 예쁘지 않은가가 미인의 판단 기준이었던 것이다. 하지만 요즘은 미의 기준이 달라지고 있다. 단순히 얼굴의 아름다움뿐만 아니라 몸의 아름다움, 전체의 조화까지 아름다움의 기준으로 자리잡아 가고 있는 것이다. 성형 수술의 발달로 얼굴의 아름다움을 간직한 사람은 급속도로 늘고 있다.
 
하지만 몸매가 아름다운 사람은 드물다. 얼굴만큼 아름다운 몸매를 가질 수 있다면 그 누구도 부럽지 않은 인기를 누릴 수 있을 텐데 말이다. 2% 부족한 당신의 몸매를 균형 있고 완벽하게 만들어줄 도전, 지금 바로 시작해보자.

많은 여성들이 나이가 들어감에 따라 엉덩이가 쳐지거나 골반이 커져 엉덩이가 퍼지는 경험을 한다. 엉덩이의 모양이 어떤가에 따라 몸매의 곡선이 달라지는 여성의 특성을 고려할 때 힙업이 얼마나 중요한지 알 수 있다. 꾸준한 운동과 관리로 봉긋하게 솟아 오른 엉덩이를 유지할 수도 있지만 바쁜 현대인에게 그도 쉽지 않다. 이를 위해 등장한 수술이 바로 힙업 성형이다.
힙업 성형은 주로 지방이식과 보형물 삽입술의 두 가지 방법으로 시술된다. 특히 자가 지방을 사용하기 때문에 지방이식은 부작용이 없고 인체에 무해하고 수술이 간편하다는 장점으로 큰 사랑을 받고 있다. 하지만 개개인의 지방의 양이 다르고 지속 기간이 한정되어 있는 점 때문에 모든 이에게 적절한 시술법은 아니다.
 
장기적인 힙업 효과를 노리는 이들이 선택하는 방법은 보형물 삽입술이다. 긴 지속기간과 원하는 모양에 가장 가까운 결과를 얻게 된다는 점 때문에 큰 인기를 끌고 있는 것. 보형물 시술을 통한 힙업 성형에는 일반적으로 실리콘이 많이 사용된다. 인체와 가장 비슷한 재질의 실리콘은 이물감이 적고 부작용까지 적다는 장점으로 큰 사랑을 받고 있는 것이다. 원하는 경우 언제든지 원래의 모습으로 되돌릴 수 있다는 점 또한 큰 장점으로 꼽히고 있다. 경우에 따라서는 보형물 삽입술과 지방이식, 두 가지를 동시에 시행하기도 한다.
이처럼 다양한 방법으로 시술이 가능한 힙업 성형에 대해 강남 미즈 성형외과의 황귀환 원장은 “힙업 성형의 인기가 날로 높아지고 있지만 정교함이 무엇보다 중요시되는 수술이기 때문에 반드시 경험이 풍부한 전문의에게 시술 받아야 안전하다. 또한 수술 후 운동과 자세 교정을 병행한다면 그 효과를 더욱 오래 만족스럽게 지속할 수 있을 것이다.”라며 조언했다.
조금만 관리해도 예뻐지는 얼굴과 달리 오랜 시간 공을 들여 꾸준히 관리해주어야 하는 몸매 관리를 이제 성형의 도움으로 조금 수월하게 해보자. 균형 잡힌 몸매의 시작은 엉덩이에 달려있다는 점을 잊지 말고 지금 바로 힙업 성형에 도전해보는 것도 좋을 것이다.
[OSEN=생활경제팀]osenlife@osen.co.kr
<사진출처> 성형외과 전문의 황귀환 원장
화보로 보는 뉴스, 스마트폰으로 즐기는 ‘OSEN 포토뉴스’ ☞ 앱 다운 바로가기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