러브코미디 연극 ‘청혼’, 연인 위한 ‘프로포즈’ 티켓 패키지 한정 판매
OSEN 강희수 기자
발행 2011.03.22 10: 43

지난 11일부터 7월 10일까지 서울 강남구 신사동 윤당아트홀에서 공연하는 연극 <청혼?>에서 연인들을 위한 특별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연극 <청혼?>의 제작사 태양엔터테인먼트가 선보인 이번 이벤트에서는 ‘490만원짜리 연극 티켓’으로 화제를 모았던 <Only you티켓>과 사랑 고백을 위한 <사랑의 큐피트티켓> 등 총 2종의 패키지로 구성되어 있다.
로맨틱한 ‘프로포즈’를 꿈꾸는 연인들을 위해 구성된 ‘Only you’티켓은 연인인 두 사람만을 위한 공연 및 ‘프로포즈’가 가능하다. 또한 연인을 위한 리무진 픽업서비스 뿐 아니라 롯데호텔 스위트룸 숙박권이 제공된다. 사랑하는 연인들에게 잊지 못할 순간을 선물할 이 특별한 티켓은 단 5명의 관객만을 대상으로 한정 판매될 예정이다.

아직 사랑을 고백하지 못한 남녀를 위한 패키지인 ‘사랑의 큐피트’ 티켓(공연관람권 4매/12만원)을 구매하게 되면 연극<청혼?>제작팀에서 초대하고 싶은 상대방에게 직접 전화를 걸어 공연에 초대하는 형식으로 진행된다.
연극 <청혼?>의 ‘프로포즈’ 패키지 이벤트는 우연을 가장한 필연으로 공연장에서 만나게 될 연인들을 위한 이벤트로 서프라이즈 ‘프로포즈’를 하고자 하는 연인들에게 즐거움을 안겨줄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이와 더불어 예매처인 인터파크 티켓 사이트를 통해 관람후기를 남긴 관람객 중 추첨을 통해 5명의 회원에게 공식 협찬사인 ‘프로포즈 성형외과’가 제공하는 화장품 패키지가 선물로 증정된다. 프로포즈 성형외과는 극 중 여주인공이 다녀간 성형외과로 등장하기도 한다.
프로포즈 성형외과 김지욱 대표원장은 "연극 '청혼'의 공식 협찬사로 참여하게 된 것을 기쁘게 생각하며, 청혼의 성공적인 공연을 기원한다”고 소감을 밝혔다.
연극 <청혼?>은 러시아 극작가 안톤 체홉의 단막극 ‘곰’과 ‘청혼’을 각색한 작품으로 인간의 이중성과 사랑에 대한 체홉의 철학을 코믹하고 재치 있게 그리고 있다.
2011년 현재의 시대상에 맞게 각색된 이 작품은 국내 관객들도 깊은 공감대를 형성할 수 있도록 대사, 의상, 안무 등 전반적인 요소들이 새롭게 구성되었고 오버스러운 대사와 과도한 몸짓, 적절한 음향 효과가 극의 재미를 더하고 있다는 평이다. /생활경제팀 osenlife@osen.co.kr
화보로 보는 뉴스, 스마트폰으로 즐기는 ‘OSEN 포토뉴스’ ☞ 앱 다운 바로가기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