할리우드 스타 안젤리나 졸리가 동안성형을 할 것이라 밝혀 화제가 되고 있다. 안젤리나 졸리는 보다 어려진 얼굴을 갖기 위해서 눈 밑 성형, 안면거상술, 지방이식 등의 성형수술을 감행할 것이라고 한다. 이렇듯 그저 가만히 있어도 아름다워 보이는 할리우드 스타도 보다 동안얼굴을 갖기 위해 성형수술을 한다.
이에 많은 대중들은 이런 연예인들을 부러워할 수밖에 없다. 아무리 아름다운 여성이라도 보다 아름다워지고 싶은 열망을 갖기 마련이기 때문이다. 그러나 안젤리나 졸리처럼 비교적 많은 성형수술을 한 번에 할 수는 없는 노릇이다. 붓기로 인해 생활을 하는데도 문제가 될 수 있을 뿐 아니라 건강에도 다소 부담이 될 수 있다.
❍ 어려지고 싶어서 피부에 좋다는 것은 다 해봤는데

50대 초반의 주부 G씨는 피부에 좋다는 화장품은 모두 사용해보았다고 한다. 최근 유행인 달팽이 크림부터 시작해서 고가의 태반크림까지. 그러나 신경을 쓸 때만 미미하게 효과가 있을 뿐 하루만 피부 관리에 소홀해도 탄력이 떨어지는 것 같아서 만족스럽지 못하다고 한다.
G씨는 마사지 관리도 꾸준히 받고, 화장품도 고가로 꾸준히 사용하는데 피부가 좋아지는데는 한계가 있는 것 같다며 하루라도 피부 탄력이나 모공, 주름에 대한 걱정이 없이 살고 싶다며 불만을 토로한다.
피부는 한 번 망가지면 회복시키는 것이 상당히 어렵다. 또한 조금만 관리에 소홀하게 되면 망가지는 것이 쉽다. 이에 울쎄라리프팅을 통해 피부 관리를 해볼 것을 추천한다. 365일 24시간 피부에 신경을 써야하는 일반적인 관리보다 효과도 뛰어난 편이다.
❍ 울쎄라리프팅으로 만족도는 백점만점
압구정BLS클리닉 이동진 원장은 “울쎄라리프팅은 쳐지고 탄력이 떨어진 피부나 주름 개선에 효과가 있는 시술이다.”며 “초음파 기술을 이용하기 때문에 진피층은 물론 더 깊은 곳까지 에너지가 전달되어 치료 효과를 극대화 시킬 수 있다.”고 전한다.
더욱이 울쎄라리프팅의 에너지는 피부의 근육층까지 전달하는 것이 가능하다. 때문에 레이저를 이용한 비교적 간단한 시술임에도 불구하고 안면거상술의 버금가는 효과도 얻을 수 있다고 한다.
압구정BLS클리닉 이동진 원장은 “시술 후에 시술한 흔적이 남지 않을까 고민을 하는 이들도 많은데, 시술 후에는 약간의 붓기가 있는 정도이다.”며 “때문에 회복시간을 이유로 시술을 미루는 이들도 큰 부담감 없이 시술을 받는 것이 가능하다.”고 전한다.
허나 울쎄라리프팅의 경우 오랜 시간 동안 서서히 그 효과가 나타나기 때문에, 보다 빠른 시간 내에 그 효과를 보고 싶다면 더모톡신리프트나 보톡스 리프트와 같은 시술을 병행하는 것이 좋겠다.
[OSEN=생활경제팀]osenlife@osen.co.kr/ 사진출처=압구정BLS클리닉
화보로 보는 뉴스, 스마트폰으로 즐기는 ‘OSEN 포토뉴스’ ☞ 앱 다운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