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퍼FL 카트리지 장착한 스마트 전자담배 카시오페아-P
OSEN 강희수 기자
발행 2011.03.22 15: 16

사회적으로 웰빙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면서 금연 열풍이 불고 있다. 이에 따라서 전자담배에 대한 관심이 또한 뜨겁다. 이에 전자담배 업체들이 신제품 전자담배를 우후죽순 출시하고 있는 가운데 카시오페아 시리즈로 사랑을 받았던 전자담배 업체 데 캉코리아에서 슈퍼 FL 카트리지를 장착한 카시오페아-P를 출시해 전자담배를 애용하는 흡연자들 사이에서 화제가 되고 있다.
전자담배 업체 데 캉코리아는 프랑스, 이태리, 미국, 등을 비롯한 전세계 20여 국에 제품을 공급하는 세계적으로 기술력을 검증 받은 JSB 사와 손을 잡고 슈퍼 FL 카트리지를 장착한 카시오페아-P 제품을 내놓았다.
또한 금번 출시되는 슈퍼 FL 카트리지를 장착한 카시오페아-P는 기존 FL 카트리지의 문제점이었던 누수 현상을 개선하였으며 기존 FL 카트리지 보다 액상 소모 또한 적다. 게다가 기존 솜 방식 카트리지의 가장 큰 문제점이었던 탄 내가 올라오는 현상을 JSB의 기술력을 통해 제거 하였다. 데 캉코리아 관계자는 “사용 중 탄내가 올라오면 수리가 아닌 100% 무상교환을 해드리겠다”라며 슈퍼 FL 카트리지에 대한 강한 자신감을 보였다.

외에도 슈퍼FL 카트리지의 장점은 솜 방식의 카트리지가 아니기 때문에 액상 고유의 깊은 맛을 그대로 전달한다는 장점이 있다.
액상을 담고 있는 용기의 형태에도 변화를 시도했다. 기존 FL 카트리지는 액상 주입 시 주사기를 많이 활용하였으나 이번 액상은 액상을 담고 있는 용기의 투입구 형태를 주사기 모형으로 만들어 주사기나 별도의 도구 없이 바로 액상을 누수 없이 주입할 수 있게 만들었으며 때문에 액상 주입 시 손이나 옷 등에 액상이 묻는 사태를 미연에 방지 하였다. 
신제품 카시오페아-P를 출시한 전자담배 업체 데 캉코리아는 “이번 새로이 출시된 슈퍼 FL 카트리지를 장착한 카시오페아-P는 일반 핸드폰이 스마트폰으로 진화한 것으로 비교해도 좋을 만큼 카시오페아-P가 전자담배 계의 스마트폰이 될 것”이라고 자신했다. 문의 1661-6747.  /생활경제팀 osenlife@osen.co.kr
화보로 보는 뉴스, 스마트폰으로 즐기는 ‘OSEN 포토뉴스’ ☞ 앱 다운 바로가기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