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세일, 착한소비 이끄는 착한기업
OSEN 강희수 기자
발행 2011.03.24 11: 15

23일 오픈한, 윤리적인 착한 소비가 가능한 하이세일(www.hi-sale.kr)은 소비자들의 필요에 꼭 맞는 물건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제공하는 동시에 착한 소비가 가능하다는 장점으로 이목을 끌고 있다. 
 
여성소비자들로부터 환영받은 한스킨 BB크림 판매로 첫 날을 연 하이세일은 두 번째 상품으로 인기 속옷 브랜드 키스리퍼블릭의 속옷을 판매하고 있다.

윤리적인 착한 소비를 유도하는 하이세일은 개그맨 이홍렬씨가 홍보대사로 있는 어린이 재단과 수익금의 1%를 후원하기로 협약을 맺어 하이세일에 참여하는 소비자 및 참여기업들이 자연스럽게 ‘착한 소비’를 할 수 있도록 유도하는 소셜커머스다. 기업이 후원을 할 시 착한 기부에 동참하게 된다.
하이세일은 젊고 활기찬 콘셉트인 핫새라는 차도새(차가운도시새) 캐릭터를 토대로 핫하고 트렌디한 제품들을 판매한다. 단순한 상품판매 형태를 뛰어넘어 상품과 캐릭터 그리고 스토리가 있는 소셜커머스 쇼핑몰을 구성하고 있다.
핫새 관계자는 “정말 생활에 꼭 필요한 제품을 저렴하게 제공하여 소비자들의 니즈를 충족시킴과 동시에 착한 소비를 유도함으로써 이상적인 소셜커머스의 선순환 구조를 만들겠다”고 말했다. "매일 품목이 바뀌는 만큼 즐겨찾기 등으로 틈틈이 방문하면 꼭 필요한 제품을 저렴하게 구입하면서 착한소비의 보람도 느끼는 1석 2조의 효과를 볼 수 있다"고 귀띔했다.
24일 하이세일에서는 세련된 속옷 스타일로 인기인 속옷브랜드 키스리퍼블릭의 상큼한 민트칼라로 큐트한 느낌을 주는 민트레오파드뿐 아니라, 여성미가 부각되는 사랑스러운 핑크색으로 포인트를 준 핑크도트도 준비 했다. 꾸준한 트렌드로 사랑받는 지브라 패턴의 블랙지브라도 판매된다고 한다.
하이세일은 주로 20대 여성 생활필수품 주간으로 정하여 뷰티, 패션, 기능성화장품, 다이어트 용품 등을 반값 할인한다. 자세한 사항은 하이세일 홈페이지(www.hi-sale.kr)를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기타 문의 사항은 고객센터(1544-7195)로 하면 된다. /생활경제팀 osenlife@osen.co.kr
화보로 보는 뉴스, 스마트폰으로 즐기는 ‘OSEN 포토뉴스’ ☞ 앱 다운 바로가기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