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트 올킬' 씨엔블루, 컴백 비하인드 스토리 최초 공개
OSEN 윤가이 기자
발행 2011.03.24 17: 04

최근 첫 정규앨범 ‘퍼스트 스텝’으로 차트를 올킬 중인 씨엔블루가 Mnet '씨엔블루 퍼스트 스텝'으로 화려한 컴백의 신호탄을 쏘아 올린다. 
 
Mnet 측은 오늘(24일) 저녁 7시 반부터 1시간 동안 씨엔블루의 컴백 스페셜인 '씨엔블루 퍼스트 스텝'을 방송한다고 밝혔다. '씨엔블루 퍼스트 스텝'에서는 최근 성공적으로 개최된 게릴라성 쇼케이스의 생생한 현장을 비롯해 앨범 출시 전 21일간의 깨알 같은 일상들이 방송 최초로 공개된다. 

 
또한 오랜만에 돌아온 씨엔블루 멤버들의 컴백 소감과 새 앨범의 준비과정, 팬들을 위한 이벤트를 준비하는 모습들이 담겨져 있어 그동안 씨엔블루를 애타게 기다려온 팬들의 궁금증을 시원하게 풀어줄 것으로 기대된다. 
 
'씨엔블루 퍼스트 스텝'의 PD는 “씨엔블루가 팬들을 위해 본인들이 아끼던 신발을 직접 리폼해 깜짝 선물을 준비한 걸로 알고 있다. 방송 후 홈페이지 이벤트를 통해 전달할 계획이니 많은 성원 바란다”고 전했다.  
 
돌아온 가요계 원조 꽃미남 밴드 씨엔블루의 시크한 비하인드 스토리가 펼쳐지는  Mnet '씨엔블루 퍼스트 스텝'은 오늘 저녁 7시 반에 팬들을 찾아간다.
 
issue@osen.co.kr
 
화보로 보는 뉴스, 스마트폰으로 즐기는 ‘OSEN 포토뉴스’ ☞ 앱 다운 바로가기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