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외영어캠프, 방학기간 해외 명문 교육 체험할 수 있는 기회
OSEN 강희수 기자
발행 2011.03.24 17: 05

-3월 28일까지 조기등록시 10%할인과 학습&진로검사, 온라인 영어 컨텐츠 학습 1년간 제공 
기존의 교육방식에서 벗어나 해외의 선진 교육을 체험해 볼 수 있는 시간은 방학이 제격이다. 방학기간 동안 현지 명문 학교에서 정규수업을 현지 학생들과 함께 들으며 창의적이고 논리적인 참여하는 수업을 할 수 있기 때문이다. 또 액티비티 수업을 통해 현지문화를 이해하고 몸소 체험하는 경험을 통해 영어에 대한 자신감을 얻을 수 있다. 방학기간이라 단기간 이지만 스파르타식 개인 수준별 체계적인 관리형 캠프를 통해 많은 효과를 볼 수 있다.
 

이번 여름방학을 대비해 14년 해외영어캠프 기업 (주)프레버에듀에서는 3월 28일까지 조기등록자를 모집하고 있다. 캐나다와 뉴질랜드, 필리핀에서 진행되며, 캐나다 영어캠프는 캐나다 명문 사립학교와 캐나다 명문 대학교에서 주최하는 액티비티 캠프 참여와 미동부 IVY리그 탐방으로 진행되며, 뉴질랜드 영어캠프는 뉴질랜드 명문 학교의 스쿨링 수업과 ESOL과 에세이, 문법 등 영어의 정석을 알려주며, 필리핀 영어캠프는 1:1로 13시간 이상의 스쿨링 수업과 액티비티 활동, 수학, 골프&팝송 등의 프로그램으로 진행된다.
아무래도 해외에서 진행하다 보니 안전에 대한 학부모들의 걱정이 큰데, 학부모가 인터넷으로 캠프 생활모습을 생방송으로 실시간 볼 수 있어 안심할 수 있고, 특히 이번 여름캠프는 캐나다, 뉴질랜드, 필리핀 캠프 모두 생방송으로 실시간 방영되어 타캠프와 차별된다.
또 한국 청소년캠프 협회가 후원하고 KBS VJ특공대에 방영되기도 했다.
영어에 대한 자신감을 북돋우기 위해 캠프 생활동안 공부&생활에 모범이 되는, 총 인원의 10% 학생을 선발하여 캠프 장학금을 지급하고, 영어캠프 기간 동안 배운 영어를 꾸준히 생활화 하기 위해 프레버 와스터디 교육센터에서 100만원 상당의 온라인 영어 컨텐츠 학습을 무료로 1년간 제공한다.   
현재 3월 20일까지 10% 이벤트를 학부모들의 요청으로 3월 28일까지 선착순 5명에 한해 연장해서 제공하고, 그 외에 학습&진로검사, 캠프 장학금, 프레버 와스터디 교육센터에서 제공하는100만원 상당의 온라인 영어 컨텐츠 학습권 등을 제공한다. 
해외 영어캠프에 대한 문의는 프레버 본사 전화(02-2168-3982)와 홈페이지(www.pravedu.com)를 통해 할 수 있다. /생활경제팀 osenlife@osen.co.kr
화보로 보는 뉴스, 스마트폰으로 즐기는 ‘OSEN 포토뉴스’ ☞ 앱 다운 바로가기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