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든 것이 새롭게 시작되는 계절, 봄. 그래서인지 봄이 되면 사람들은 인생의 중대한 시작을 하곤 한다. 결혼이나 취직, 입학 등등이 봄에 있는 것도 봄이란 계절의 의미를 알 수 있다. 이렇게 만물이 소생하고 모든 것이 새롭게 시작되는 계절, 인생의 가장 중요한 순간에 그 누구보다 주목 받고 싶다면 지금부터 준비를 해야 한다.
여자들이 인생에서 가장 주목 받고 싶은 순간이 있다. 바로 결혼식과 어렵게 들어간 회사의 첫 출근 날이 바로 그 순간들이다. 아름다운 웨딩 드레스를 입고 모든 사람들의 축복 속에 치러지는 결혼식의 모습은 영원히 기억되기 때문이다.

그리고 첫 출근 날 역시, 학생에서 사회인으로 변화해 첫 걸음을 내딛는 순간 어리고 귀여운 모습보다는 당당하고 자신감 넘치는 아름다움으로 시선을 끌고 싶은 욕심이 생기는 것이다. 둘 다 인생의 가장 중요한 순간이지만 남들이 다하는 준비만으로는 원하는 만큼의 아름다움을 완성하기 힘들다. 자신에게 꼭 맞는 선택만이 완벽한 아름다움을 완성시켜 줄 수 있는 것이다.
중요한 날을 앞둔 여성들은 일반적으로 피부 관리를 먼저 시작한다. 밝고 화사한 피부가 아름다움의 시작이기 때문이다. 하지만 자신의 상태를 제대로 점검하지도 않고 남들이 한다는, 남들이 좋다는 프로그램을 선택하면 낭패를 보기 쉽다. 최근 결혼이나 첫 출근 등 중요한 날을 앞둔 이들을 위해 프로그램을 다양화해 만족도를 높이는 프로그램이 등장해 화제다. 피부클리닉 프로그램과 라인클리닉 프로그램이 그 주인공이다.
세분화된 과정으로 만족도를 더하고 있는 두 가지 프로그램을 살펴보자. 피부클리닉은 얼굴의 주근깨, 잡티, 여드름 자국이나 점을 없애주는 프로그램으로 IPL와 부분 레이저, 미백 관리, 스킨 스케일링이 포함되어 있다. 다음으로 여드름 등의 트러블 치료를 진행하고 모공과 탄력을 위한 필링과 빔으로 완벽한 피부로의 변신이 가능하게 되는 것이다. 라인 클리닉은 피부보다는 몸매에 중점을 둔 프로그램이다.
사각턱 보톡스와 고주파, 턱 PPC 등으로 얼굴의 라인을 잡은 후 파워 PPC를 통해 좀 더 강도 높은 라인 관리를 해주며 원하는 부위의 미니 지방 흡입도 할 수 있어 단 시간 내에 아름다운 바디 라인을 만들어주는데 효과적이다. 이 두 가지 프로그램을 시술하고 있는
미담은 클리닉의 배진만 원장은 “보통 사회 초년생들은 피부클리닉으로 밝고 자신 있는 피부를 위한 준비를 하는 경우가 많고 예비 신부들은 결혼식이나 신혼 여행을 위해 라인클리닉을 선택하는 경우가 많다. 하지만 두 가지를 다 병행해 인생의 가장 중요한 날을 좀 더 완벽하게 하려는 이들도 점차 늘고 있는 추세다.”라며 최근 트렌드를 전했다.
겨울에서 봄으로 변화하는 것처럼 인생의 가장 큰 변화를 경험하는 순간, 누구보다 아름다운 모습으로 영원히 기억되고 싶다면 이제 피부클리닉과 라인클리닉을 시작해보는 건 어떨까? 오랫동안 사람들의 기억 속에 남을 주인공이 바로 당신이 될 수 있을 것이다.
[OSEN=생활경제팀]osenlife@osen.co.kr
사진출처=미담은클리닉 배진만 원장
화보로 보는 뉴스, 스마트폰으로 즐기는 ‘OSEN 포토뉴스’ ☞ 앱 다운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