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루가 멀다 하고 새로운 제품이 출시 될 만큼 전자담배에 대한 관심이 늘어났다. 건강한 삶에 대한 사회적인 관심이 높아지며 금연을 시도하는 사람들이 많아졌기 때문이다. 이에 전자담배 업체들은 소비자들의 기호에 맞는 제품들을 발 빠르게 출시했다.
그 가운데 기존 전자담배 시장에서는 보지 못했던 새롭게 진화한 전자담배가 출시 됐다.
세계적인 기술력을 자랑하는 홍콩의 JSB와 손잡고 탄생한 카시오페아-P는 출시 전부터

탄 내가 올라오는 점을 제거했으며 누수 현상을 커버한 슈퍼 FL카트리지를 장착했다는 점과 엄청난 무화량, 액상 고유의 맛을 그대로 전달하는 장점이 부각 되면서 기존 전자담배를 애용하는 유저들과 새로이 금연을 결심한 흡연자들에게 큰 관심의 대상이 되었다.
홍콩의 JSB는 이미 BLUE 시리즈로 미국, 영국을 비롯한 유럽 20여 개 나라에 전자담배를 수출하는 세계적으로 기술력을 검증 받은 전자담배 업체이다. 공식적으로는 모터사이클 e-LITEs의 후원업체이며 홍콩에 본사를 둔 3개국 법인 체제로 운영되고 있다.
새로이 출시된 카시오페아-P는 900mAh 배터리 1개, 650mAh 배터리 1개, 무화기(P-10)1개, 카트리지 5개, USB 젠더, 어댑터, 고급형 가죽 목걸이 케이스, 고리 형 목걸이로 구성되어 있으며 출시기념 이벤트로 필통형 케이스도 주고 있다.
이번 새로이 신제품을 출시한 데 캉코리아는 기존 카시오페아-S의 무화기를 카시오페아-P로 무상으로 교체해주는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이벤트 기간은 블랙 모델은 3월 23일부터 4월 6일까지 진행되며 레드와 화이트 모델은 3월 28일부터 4월 8일까지 진행 된다.
전자담배 업체 데 캉코리아 관계자는 “카시오페아-P 판매량이 증가하고 무화기 교체 이벤트에 참여 하는 분들이 많아 카시오페아-P를 구매하려는 고객과 이벤트 참여를 원하는 고객 분들은 물량이 없을 때를 대비, 사전에 전화로 예약을 하고 대리점을 방문해 줄 것을 권한다”고 전했다. 문의 1661-6747. /생활경제팀 osenlife@osen.co.kr
화보로 보는 뉴스, 스마트폰으로 즐기는 ‘OSEN 포토뉴스’ ☞ 앱 다운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