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웨프뉴스/OSEN=김윤선 기자] 매서운 꽃샘추위가 지나고 따뜻한 봄날이 찾아오는 만큼 결혼식을 앞둔 예비 신랑, 신부들도 결혼식 준비에 분주하다. 혼수 장만에 예식장도 알아보고 피부관리에도 신경 쓰면서 이 세상에서 가장 아름다운 신부가 되고 싶은 게 모든 예비신부의 마음이다.
그러한 예비 신부들에게 피부만큼이나 필요한 것은 속눈썹 케어다. 여자들의 경우 풍성하고 볼륨감 있는 속눈썹을 꿈꾸며 연장술을 해보지만 자주 빠지고 가늘어져 다시 해야 되는 번거로움이 있다. 아이메이크업과 마스카라로 커버해보지만 오히려 속눈썹에 무리만 줄 뿐이다.

평소 눈썹 관리법으로는 눈화장의 아이라인이나 마스카라를 깨끗이 지우는 것이 중요하다. 풍성한 컬을 위해 겹겹이 바른 마스카라와 인조 속눈썹을 통해 빼앗긴 영양분으로 푸석푸석해지고 끊어지기 쉽기 때문에 깨끗이 지우고, 속눈썹 영양제로 휴식을 취할 수 있게 하자.

[에뛰드 하우스, 스킨푸드, 글로우래쉬, 래쉬푸드]
에뛰드 하우스의 닥터래쉬 앰플은 천연 허브성분과 비타민 성분의 결합체인 ‘닥터래쉬 컴플랙스’가 속눈썹 뿌리에 직접적으로 침투해 튼튼하고 풍성한 속눈썹으로 가꾸어 준다.
눈매 라인에 착 밀착되는 커브형 앰플 팁은 속눈썹 뿌리에 집중적으로 도포할 수 있게 도와주며, 성장 호르몬이 가장 많이 분비되는 밤 10시 부터 새벽 2시 사이에 바르고 자는 것이 가장 효과적이다.
스킨푸드의 가지 래시 트리트먼트 세럼은 속눈썹 모발용과 속눈썹 모근용 두가지 제품이 하나로 구성 되어 돋보이는 제품이다. 속눈썹 뿌리를 강화해줄 뿐 아니라 모발에 영양을 공급해준다.
글로우래쉬는 속눈썹 뿐 아니라 겉눈썹에도 바를 수 있어 유용한 아이템이다. 모근에 깊은 영양을 부여해 윤기 있는 눈썹을 만들어주며 콜라겐, 자일리톨, 알로에 등 천연 추출물이 주성분이기 때문에 눈에 들어가도 인체에 무해하여 안심할 수 있다.
특히, 마스카라로 인해 속눈썹 모발이 치친 예비신부에게 효과적이며, 눈썹 숱이 적어 고민인 예비신랑들은 자연스럽고 풍성한 눈썹 연출이 가능하다.
래쉬푸드 아이래쉬 컨디셔너는 식물성 눈썹 영양제로 길고, 굵은 풍성한 눈썹으로 자라게 해준다. 화학 성분이 함유되지 않으며, 휴대하기에도 편리해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바를 수 있다.
속눈썹 영양제는 대게 4주에서 8주로도 효과를 볼 수 있어 결혼식까지 얼마 남지 않은 예비 신부에게 유용한 아이템이기 충분하다.
sunny@wef.co.kr / osenlife@osen.co.kr
화보로 보는 뉴스, 스마트폰으로 즐기는 ‘OSEN 포토뉴스’ ☞ 앱 다운 바로가기